|
 | | |
빈손으로 돌아갈 인생
갓 태어난 인간은 손을 꽉 불끈 쥐고 있지만 죽을 때는 펴고 있습니다. 태어나는 인간은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움켜잡으려 하기 때문이고 죽을 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아무 것도 지니지 않은 채 떠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 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고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 것이 아닐까요.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우순이 복 많이 받게나 &&&&&&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
항상 베풀고,
나눔을 실천하며 사노라면 좋은 일이 많이 있겠지 ? ? ? ? ?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건강하기를 소원합니다.
즐거운 생활하기를 소망합니다.
축복 받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