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이란,,.
모래 시계의 ... 모래처럼 끊임없이 빠져나가는 것이다
그러다...
언젠가는 마지막 모래알이 떨어지는 것처럼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 오겠지
나는 항상...
그 마지막 날이 오면 어떻게 살아야 할까
살날이 딱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무엇을 할까 그 생각으로 살았다
그러다가...
하루 하루가 그 마지막 날처럼 소중하다는 걸 깨달았다
그리고...
하루하루를 마지막 날처럼 의미있게 잘사는 게 인생을 잘 사는 것이란 걸 깨달았다
인생이란 하루 하루가 모여서 된 것이니까...
...짐 스토벌...글 중에서...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보리밥 한그릇하고 왔는디 세상 안부럽다~~~
하루 하루가 소중하고 귀한 시간들입니다 *****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순간 순간에 최선을 다하며ㅎㅎㅎㅎㅎ
행복하고 즐겁게 생을 살기를 바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