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그대와 함께 있으면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행복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내 마음속의 모든 생각을
그대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어느 땐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마치 내 마음을 털어놓은 듯한 느낌을 갖습니다
항상 나를 이해하는
그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너무나도
편안한 기분에 빠지곤 합니다
나는 사소한 일 조차 속일 필요없고
잘보이려고 애쓸 필요도 없습니다
그대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을 갖습니다
나는 사랑으로 그대에게 의지하면서
나 자신의 삶을 살아갑니다
그대는 내게 특별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일 많이 하는 자는 복 많이 받을겨 ㅋㅋㅋㅋㅋ
남을 위해 금쪽 같은 시간을 쪼개서 좋은 글을 올려주니, 우린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 ㅎㅎㅎㅎㅎ
중년의 멋과, 사려깊은 배려와 베풀며 산다면 얼마나 좋은 까 ? ? ? ? ?
삶에 감사하고, 항상 기뻐하며 살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