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으로 만들어 본 "나의 조국"

감동글

동영상으로 만들어 본 "나의 조국"

현중재 7 74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김제림
내겐 "나의 조국"에 대한 남다른 所懷가 있다우. 비록 家族史 中의 逸話이긴 하지만..새삼스럽네요. 고맙습니다.
최해원
박정희 대통령께서 작사하신 노래라면서 임관당시에 보급된 노래 였는데
이 노래만 들으면 보병학교시절 취사장으로 행진하면서 부르던 기억이 새롭다네 !!
4절까지 엄청 불러댓었찌 ~~~~ 하루에 세번씩 !!!
박성렬
공과를 떠나서 난 이 양반을 존경한다...
군인으로서..그리고 한 나라의 지도자로서...
진정 조국을 위하고 국민을 걱정하였던 한 사람으로.
내가 그 양반과 한 시대를 같이 할수 있었다는게 참으로 행운이라 생각하며..
김현식

그려~~백번 천번 동감하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자네와 생각을 달리하는 사람이 있겠나..
다만 ~~정치적인 목적 때문에,학문적인 괘변 때문에 ...스스로를
존경의 굴레에서 벗어 나려는 억지 인간들이 있을 뿐이지..
이젠 대한민국의 정신적인 지도자로 부각 시킬 필요가 잇는 것인데..안타까울 뿐일세...

임우순
좋은 동영상 자료 매우 고마우리....잘 보고 갑니다....
김용선
아련한 추억이...여의도에서 국군의날 행사 준비차 75년도 9월을 아스팔트에서 보내며 지긋지긋하게 들었던 노래지. 학군단이 본부석 지날 때면 서로 지적하느라 난리법썩 시끄럽게 지나가지만 매일 꼴지였지. 아! 옛날이여...벌써 33년전이다. 앞으로 33년 살까?
State
  • 전체 방문자 346,39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