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왜 몰랐을까 ?

감동글

그때는 왜 몰랐을까 ?

정재화 9 77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그 사람이 미웠을까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놓지 못했을까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까칠하게 굴었을까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사소한 일에 집착을 보였을까 ?

 

지나고 보니 소소한것이었는데

그때는.. 왜 그리도 대단한 것으로 여겼을까 ?

 

지나고 나니 이리도 바쁜게 인생인것을

그때는... 왜 그리도 천년살듯 속 좁았을까 ?

 

지나고 나니 다 내것이 아닌것을

그때는... 왜 그리도 세상것이 다 내것인양 움켜쥐고 살았을까 ?

 

자고나니 그리운것이 사람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사람을 경히 여겼을까 ?

 

자고나니 감사뿐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원망뿐이었을까 ?

 

자고나니 사랑해도 짧은것이 우리의 인생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원수맺은채 살려했을까 ?

 

별것도 아닌데

별일도 아닌데

 

이제야 내가 별난 사람인것을 통절히 깨닫는다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윤윤병
꼭 지나고 나면 정답이 나와요.그때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혜안을 기릅시다.좋은 글 감사합니다.
송재용
가슴에 와 닿는 글이네!......좋은 글 감사!........
정용상
맞아요. 지나고 보면 별게 아닌데---
현영수
좋은 일을 많이 하면 좋은글 생각나게 하나 보네.
엄기준
그려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데~~~
김현식
그랴 !우리는 암것도 아닌것을 가지고 목숨거는 일이 넘 만치~~ㅉㅉㅉ
임우순
뭐든지 세월이 약이지...시간이 흘러가면 해결이 된다...좋은 글 매우 고마워......
백장현
지나고 나면 다 아는 것,
그것이 정답이다.
최해원
일장춘몽 이랬던가 ??
후회 한다면 잘 살았다는기야 ~~~
후회 못하고 접는이들이 너무 많어 ~~~~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