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부부사이에 논쟁을 하신다면
부부 싸움은 이렇게 하는거랍니다
어느 한 부부가 부부싸움을 하다
남편이 몹시 화가 났습니다.
화가 난 남편은 아내에게 소리를 질렀습니다.
"당장 나가 버려!"
아내도 화가 나서 벌떡 일어섰습니다.
"흥,나가라고 하면 못 나갈 줄 알아요!"
그런데 잠시 후....
아내가 다시 자존심을 내려놓고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직도 화가 풀리지 않은 남편은
"왜! 다시 들어오느냐!"고 소리를 지릅니다.
"나에 가장 소중한 것을 두고 갔어요!"
"그게 뭔데?"
"그건 바로 당신이예요!"
남편은 그만 피식 웃고 말았답니다.
그날 이후 남편은 부부싸움을 하다가도
"우리가 부부 싸움을 하면 뭐해!
이혼을 하려해도 당신이
위자료로 나를 청구할텐데..."
라며 여유 있게 웃고 맙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눈이 덜 뒤집혔으니 저러지 !!
완전하게 뒤집혀져봐 ~~~~~ 어림 반푼어치도 없찌 ~~~ (요즘 새대엔 ~~)
너 살려고 그려는겨,주글라고 그러는겨 ????
좋은생각입니다.
우연과 필연이라는 것으로 인연을 맺어 아홍다홍하며 잘 살아야겠지 ㅎㅎㅎㅎㅎ
사노라면 사소한 문제로 서로 언성을 높이고 얼굴을 붏여가며 고성이 오가지 ㅋㅋㅋㅋ
좀 참으면 될 텐데 말일세 &&&&&& 간이 배 밖으로 나온건가 ? ? ? ?
살면 얼마나 산다고 ....... 허무한 인생, 노년이 바로 코앞 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