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마음을 다스리는 좋은글 ·☆。
나 혼자 이런 시련을 당하고 있는지
모른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될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뒤를 돌아본다면
우리는 참 많은 시련을 잘 이겨내어
왔답니다.
처음 우리가 세상을 볼 때를 기억하나요.
아마 아무도 기억하는 이는 없을 겁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큰 고통을 이기고
세상에 힘차게 나왔습니다.
한번 다시 생각해 보세요.얼마나 많은
시련을 지금까지 잘 견뎌 왔는지요.
지금 당신이 생각하는 것 시간이
지나면 웃으며 그때는 그랬지라는 말이
나올 겁니다.
가슴에 저마다 담아둔 많은 사연과 아픔들
그리고 어딘가에서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련을 이겨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4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좋은 글 고마우이 ~~~~~
스산한 날에는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고 &&&&&
가을비 내리는 날에는 주막의 막걸리 한잔이 *********
막걸리 한잔에 세상 모든 고뇌와 인생 철학이 저절로 ㅋㅋㅋㅋㅋ
우리 마음은 갈대와 같다서 한잔의 술에도 흔들리지 ㅎㅎㅎㅎㅎㅎ
가장이 중심을 잡고 다스리면 가정도 평온하지 ~~~~~~
저 마다 사연도 많겠지만, 마음 편하게 살면 행복이지 ^ ^ ^ ^ ^
사랑합니다. 또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