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는...

감동글

12월에는...

전병환 8 73

12월에는 ...

마음들이 변했으면 좋겠다.

차가운 마음이 따듯하게

냉정한 마음이 포근하게

 서로 상처주는 말보다

서로 상처받는 마음보다

어루만져 주고..

토닥거려 주며

격려하는 마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12월은

 그렇게 마무리 할수 있는 날로 가득 찼으면 좋겠다.

먼저 다가가서 화해하고

먼저 손 내밀어 화합하는

그런 모습들로 가득 채워 졌으면 좋겠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백장현
옷깃은 쌩쌩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변하는 12월이었으면~~~
김현식
어려운 이웃도 돌아 보면서 말이외다~~~그래요 내도 가튼 맴이요!!~
송재용
벌써 聖誕節 캐롤송? .......좋은 글 감사!......
정용상
그리하겠습니다
임우순
12월은 좀더 화끈하고,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계절이되시길 기원합니다....
엄기준
캐롤송 좋다~~~
최해원
하모니카 곡조가 참 좋타 ~~~~~~~~~~~~~~~~
김기봉
카렌더의 딸랑 하나 남은 달, 12월~~~유종의 미를 거둡시다^^

Total 1,311 Posts, Now 51 Page

8 현재 12월에는...
전병환 | 조회 74
5 나이테는중용(中庸)의 길이다.|
현중재 | 조회 58
4 희망의 꽃도피우세요
전병환 | 조회 55
11 멋진 사진과 명언
황길중 | 조회 96
8 행복의 컵을 채워보세요
전병환 | 조회 75
7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전병환 | 조회 65
11 벌금 1 달러 !!
최해원 | 조회 62
State
  • 전체 방문자 346,19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