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만나면 행복합니다^^

감동글

당신을 만나면 행복합니다^^

임우순 3 43



    • 당신을 만나면 행복합니다.


      당신을 만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늘 미소를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언제 만나도 늘 웃는 얼굴은
      부드럽고 정감을 느끼게 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언제나 기분이 좋게 합니다.

      당신과 말을 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의 말은 참으로 알아듣기가 쉽습니다.

      어설픈 외래어나 어려운 말보다는
      우리들이 늘상 쓰는 말 중에서
      쉽고 고운 말들로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언제나 남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입니다.

      건널목을 건널 때도 남보다 조금 뒤에서
      걸음이 느린 할머니 손을 잡고
      함께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당신을 아는 것이 왜 이리 행복할까요?
      당신은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믿고 함께 사는 필요함을 알게 해주고
      서로 돕는 즐거움 가운데
      소망을 가지게 하는 당신의 사랑이
      가까이 있기 때문입니다

      pcp_download.php?fhandle=NVNzZWFAZnMxMy5wbGFuZXQuZGF1bS5uZXQ6LzExMjgyOTY1LzM0LzM0MDkuZ2lm&filename=color-deco20.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조효승
감사
김수영
좋은글 퍼가겠슴.
김형목

좋은 글 감사 ~~~~~
눈치로 아니면, 어림 잡아도 알수 있는 세월 &&&&&&
중전마마가 있어 화목하고 행복한 왕국의 일상들 ㅋㅋㅋㅋㅋ
침식 제공은 물론, 기타등등 ㅎㅎㅎㅎㅎㅎ
삶이 소중하기에 믿고 생활전선에 이상없이 열심히 뛰는 걸 ******
항상 남을 배려하고, 사랑하고, 베풀어 좋은 세상이 되도록 하자구 ........

State
  • 전체 방문자 346,00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