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 오탁번 (웃고 넘기는 시)

감동글

폭설 오탁번 (웃고 넘기는 시)

현중재 9 87
     폭설 / 오탁번 (넘 웃기는 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백장현
요새 남도에 폭설로 인해
이장님의 마이크도 워매 X돼버렸쇼잉.~~~
눈 오는 밤, 여인의 뒷물 실루엣과 살포시 거시기 내리는 소리...아~~~이 밤도 애닯다.
송재용
X나게 재미있구마잉!......고마워부러~~~
진동식
징 하게 재미있구먼~~
이명희15D
아따 X돼버렸쇼잉~~
최종왕
ㅋㅎㅎ 우리나라 말은 앞에 X로 시작하면 안통하는 말이 없다.
날아가는 새X봤냐?
임우순
ㅋㅋㅋㅎㅎㅎ아주 비속어에 놀라버려당게......
최해원
조ㅈ나게 재밌땅께 ~~~~~ 실컷 웃어부럿네 !!!
무보야 복마니 바다부러 ~~~~~~~~~~~~~
엄기준
으미~~~
동내여러분 조~옷~~빠져불것네이~~~
김형목
올 겨울 눈이 내리는 것을 미리 예측이러도 했을 까요 ?
정말 무지막지하게 눈이 많이 내렸다.
오늘도 차위의 눈을 치우고 나면, 또 하얀 눈이 한뼙이 내려 있고,
매일 눈치우는 것이  일과가 되었다.
그래도 하얀대지가 보기는 좋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71 기타 북의 붕괴대비 대북관계 원점에서 재검토 할 때 댓글2 정문교 09.17 29
370 기타 나에게도 이런 일이~~ 댓글8 현중재 09.17 74
369 기타 유비무환 우리모두 대비합시다.[시나리오] 북도발에 의한 '베트남식 통일' 가능성 댓글2 정문교 09.16 32
368 좋은글 맥아더 장군의 리더십 댓글5 박두현 09.16 44
367 감동글 없는 지식 없는 팔 댓글5 정문교 09.12 52
366 기타 사랑하는 사람에게 댓글7 김수영 09.11 108
365 감동글 기러기는 낙오하는 친구를 위해 동반 하강한다 댓글4 정문교 09.10 56
364 좋은글 군인과 전통 댓글4 박두현 09.09 64
363 좋은글 중년의 로멘티시즘 댓글13 김수영 09.08 454
362 좋은글 마음이 편해 지는글 댓글15 김현식 09.05 175
361 기타 영혼은 쉬지 않는다.. 댓글15 현중재 09.02 114
360 기타 ★☆ 겸손 댓글9 이기현 09.02 112
359 좋은글 어느독일인이 쓴 한국인/일본인 댓글8 황길중 08.29 67
358 좋은글 노년에 대한 철저한 인식의 변화 댓글5 현중재 08.29 52
357 기타 백기완씨의 고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평가 댓글9 김현식 08.25 86
356 좋은글 진짜 부자는 ? 댓글4 김현식 08.25 55
355 좋은글 일요일 여유롭게 산속에서 보냈습니다~~ 댓글4 현중재 08.24 56
354 좋은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댓글4 황길중 08.24 65
353 좋은글 處署를 맞이하며...... 댓글5 현중재 08.21 51
352 좋은글 역시 힘은 있어야 된다.!!! 댓글4 현중재 08.17 53
State
  • 전체 방문자 346,26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