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편해 지는글

감동글

마음이 편해 지는글

김현식 15 175

**퍼옴글


**함께있을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좋고



**손을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밥을먹으면***

신경 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사람이 좋고


**문자가오면***

혹시나 그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걱정해줄때***

늘~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묵묵히 보여주는 사람이 좋고


**친구들앞에서***

나를 내세워 만족스러워하는 사람보다는

나로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좋고


**술을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고


** 첫눈이오면 **

전화로 첫눈이 왔다며 알려주는 사람보다는

지금 나와 집앞이다

이 한마디로 보여주는 사람이좋고


**겨울날 함께걷고 있을때 **

따뜻한 곳으로 데려가는 사람보다는

자기옷 벗어주면서 묵묵히 손꽉잡아 주는 사람이 좋고

****같이 골프치고 싶을때****
 
누구랑 치냐,몇시에 치냐고 꼬치꼬치 묻는사람보다는
 
응 그래 알앗어 하면서 묵묵히 응해주는 사라미 좋고
 
 
****버디를 했을때*****
 
그냥 축하한다고 하는사람보다는
 
살며시 다가와 손을 꼬옥 잡아주는사람이 좋고


**내가 화가 났을 땐 ****

자존심 세우면서 먼저 연락할때까지 기다리는 사람보단

다신 서로 싸우지 말자고 날 타이를수 있는 사람이 좋고


**전화통화를하면**

조금은 어색한 침묵과 함께 목소릴 가다듬어야 하는 사람보다는

자다 일어난 목소리로 하루 일과를 쫑알쫑알 마음터놓고 얘기할수있는 사람이 좋고


**감동줄때 **

늘 화려한 이벤트로 내눈물 쏙빼가는 사람보다는

가끔씩 묵묵히 내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좋고


**서로의 마음에**

아깝고 괜찮은 사람이라는 일시적인 감정보다

사랑에 믿음이 더해진 영원한 감정을 공유할수 있는 사람이 좋고


**낯선사람보다는 **

아직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사람보다는

이미 익숙해서 편한 사람이 좋고


**내옆에없을때**

곧 죽을것 같은 사람보다는

그사람 빈자리가 느껴져서 마음이 허전해지는 사람이 좋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구구절절 공감이 가는 글이네! 따라해 봐야지! 참 우순동기는 아직도 분이 덜 풀리셨나? 자네 글이 보고싶네.댓글만 달지말고 좋은 자료들 올리게! 많은 동기들이 그러길 바라지 않겠나?
임우순

좋은 글 실로 고마우리....

전영수
서로의 마음에가 당첨되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우순님은 쪽지도 안읽어요 .....   흥 
진동식
두식아 곳 추석을 맞아 어머니 건강이 차차로 좋아졌으면 희망한다
오는 추석 즐겁고 뜻깊게 보내고 좋은글 많이 올려라.........
김현식
고마우이~~
엄기준
어디냐~~~
김현식
빨고있습니더`~~ㅎㅎ 언넘을 기둘리면서~~~~
최해원
ㅋㅋㅋㅋ 이건 노상 해데는 짓꺼리여 ~~~~~~ 아가야 와라 !!!!  아님 성아가 가까 ???
이명희15D
기준이는 어디야?
엄기준
나 여그~~~
김현식

~~ㅎㅎㅎㅋㅋㅋ

신언수
김현식! 바로 니가 내게 그런 사람이다, 나도 너에게 그렇기를... 나 지금 캐나다 북극에 와 있다. 나 지금 젊은 내 인생의 탐험을 실험하고 있다. 소주나 한잔 하자 죽지 않고 울산 가면....안당 신언수
김현식
그랴~~우째 잠잠허다 했다..넌 나에게 이미 익숙해져 편한 사람이 되부렀다 아이가~~
케나다~라!! 대충혀라~~백말 흑말 안가리고 막 드리대고 있는거 아녀`?? 젋은 니 인생 실험 하는건 좋은디~~ㅎㅎㅎ 자대 복귀하거든 연락혀라`.마눌님께 완벽한 검사 끝난 후에 말이다.~~ㅋㅋ
암튼 건강혀고 참 추석은 그곳에서 보낼낀가~?? 즐겁고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명절이 됐으면 한다...잘 지내거래이~~~~~~~`~~보~고~짚~다~~~~~먹~고~짚~다~~쇠주~꼴깍
최해원
싱고도업시 북끅에서 인생탐험허고 있따고 ???
현시기 충고 명심허구 추석 잘 보내구 17일 저녁 참모회의때 문무대로 입소혀 ~~~~~~
김형목
좋은글이라 마음 한구석이 찡하네 ~~~~~~~
우리 동기생들 옆사람과 인사해 보자구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오늘 하루도 범사에 감사하며, 쉼쉬기 운동 열심히 ㅋㅋㅋㅋㅋ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71 기타 북의 붕괴대비 대북관계 원점에서 재검토 할 때 댓글2 정문교 09.17 29
370 기타 나에게도 이런 일이~~ 댓글8 현중재 09.17 74
369 기타 유비무환 우리모두 대비합시다.[시나리오] 북도발에 의한 '베트남식 통일' 가능성 댓글2 정문교 09.16 32
368 좋은글 맥아더 장군의 리더십 댓글5 박두현 09.16 45
367 감동글 없는 지식 없는 팔 댓글5 정문교 09.12 53
366 기타 사랑하는 사람에게 댓글7 김수영 09.11 108
365 감동글 기러기는 낙오하는 친구를 위해 동반 하강한다 댓글4 정문교 09.10 56
364 좋은글 군인과 전통 댓글4 박두현 09.09 65
363 좋은글 중년의 로멘티시즘 댓글13 김수영 09.08 455
열람중 좋은글 마음이 편해 지는글 댓글15 김현식 09.05 176
361 기타 영혼은 쉬지 않는다.. 댓글15 현중재 09.02 115
360 기타 ★☆ 겸손 댓글9 이기현 09.02 113
359 좋은글 어느독일인이 쓴 한국인/일본인 댓글8 황길중 08.29 67
358 좋은글 노년에 대한 철저한 인식의 변화 댓글5 현중재 08.29 53
357 기타 백기완씨의 고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평가 댓글9 김현식 08.25 87
356 좋은글 진짜 부자는 ? 댓글4 김현식 08.25 56
355 좋은글 일요일 여유롭게 산속에서 보냈습니다~~ 댓글4 현중재 08.24 56
354 좋은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댓글4 황길중 08.24 66
353 좋은글 處署를 맞이하며...... 댓글5 현중재 08.21 51
352 좋은글 역시 힘은 있어야 된다.!!! 댓글4 현중재 08.17 53
State
  • 전체 방문자 346,35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