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가정

감동글

화목한 가정

전병환 11 130

1605B4154A2A479F204DCD 




“괜찮다. 내가 늙어서 눈이 어둡다 보니 밥물을 잘못 앉혔구나.”
조금 뒤 아들이 들어오다가 이 광경을 보고 말했다. “아이쿠, 아침에 내가 귀찮아서 물을 조금만 길어다 놓았더니 물이 적어서 그랬군요. 제 잘못이에요.” 조금 뒤 또 시아버지가 들어오다가 이 광경을 보았다. 며느리는 바닥에 앉아 울고 있고 부인과 아들이 서로 자기 잘못이라고 하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다. 부인에게서 사정을 다 듣고 난 시아버지는 또 이렇게 말했다. “다 그만 둬라. 내 잘못이다. 늙은 내가 아침에 근력이 부쳐서 장작을 굵게 패 놓고 말았더니 불이 너무 과해서 그런 모양이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송재용
감동!......못만나서 서운허이!....늘 건승을!......
전병환
기회가 아녔는가보오... 아쉬움은 후일에~~~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정용상
세상에 저리도 화목하다니---
김현식
오우!!! 감동 ! 반성!화목!!!!~~되풀이`~~~
윤윤병
항상 긍정적인 생각들만...내탓이로세!
최경덕
찡하다.....
엄기준
내탓이요~~~
최종왕
그려~
모든것이 내탓이니께~
내가 아즉 홈피에 댓글을 잘 안다니까
댓글이 10명 넘기기도 어렵다니께~
임우순
매사가 잘 되는 집안이네...내탓이요......
최해원
며느리가 이뿌니까 그런겨 ~~~~
저런집으로 시집가면 안이뿐 며느리도 이뿌게 변한다 !!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내 탓을 자주하며 삽시다 - 내 탓이요 !
세상에는 나쁜 것보다, 좋은 일이 더 많이 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활하면 젊어지는 비결이라네 !
도화꽃이 아무리 예뻐도 한 집안의 웃음꽃이 더 예쁘다는 말도 있지 !
동기생들 !
경인년 정월부터는 가정과 사업등이 만사형통하기만를 소원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11 좋은글 그리워한다는 것은 사랑하고 있음입니다. 댓글8 김수영 11.09 78
410 좋은글 불효자는 부모가만든다 댓글6 전병환 11.05 84
409 감동글 Yanni - Before I go 댓글6 엄기준 11.04 57
408 좋은글 부하에게 정성을..(오기(吳起) 장군 이야기) 댓글3 박두현 11.04 36
407 좋은글 어느 시어미의 이야기 댓글10 김현식 11.04 83
406 기타 인생의 기로 댓글6 최원익 11.01 69
405 기타 가을이 울 부모 동산에 찾아 왔네요..... 댓글5 현중재 10.31 46
404 감동글 부부에 관한 명언들 댓글3 정문교 10.29 80
403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 법 (8) - 서양 철학의 최고 봉우리 칸트 댓글4 현중재 10.28 38
402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 법 (7) - 동정심 댓글4 현중재 10.28 25
401 좋은글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라 댓글3 10.28 49
400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법 (6) - 자연이 곧 신이다. 댓글6 현중재 10.27 34
399 좋은글 솓을 잡으면 마음까지 댓글6 김수영 10.26 77
398 좋은글 Yanni - Reflections Of Passion 댓글9 엄기준 10.26 44
397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 법(5)- 신과 함께 가리라 댓글2 현중재 10.25 24
396 좋은글 꿈을 이루려면 베풀어라 댓글4 박두현 10.24 54
395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법(4) - 은둔자의 철학, 쾌락주의 댓글5 현중재 10.23 38
394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 법(3)- 나를 버려라 댓글5 현중재 10.22 52
393 좋은글 읍참마속(泣斬馬謖) 댓글4 박두현 10.21 41
392 좋은글 올바르게 사는법(2) 댓글4 현중재 10.20 48
State
  • 전체 방문자 346,3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