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인생이란, 스스로 선택하고 각자의 길을 걷지만 그래도 길동무는 있어야 겠지 ? ? ? ? ?
좋은 것일수록 깊이가 있듯, 우리도 감동과 감화가 있어 변하는 것처럼 ㅋㅎㅋㅎㅋㅎㅋㅎ
세상은 주고 받는 것이라지, 받은 다음 주려고 하면 기다리는 사람은 없다고 ㅋㅋㅋㅋㅋ
내 자신을 심하게 탓하고, 남을 가볍게 책망하면 원망을 멀리 하게 된지 &&&&&&
조그마한 서물 하나 사들고 귀가해서 아내에게 선물을 해 보라구 ---밥상이 달라져 @@@@@
때때로 술의 힘을 빌리곤 허지만??암튼 노력해 보자꾸나~ㅎㅎㅎ
조은글 고마버~~
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인생이란, 스스로 선택하고 각자의 길을 걷지만 그래도 길동무는 있어야 겠지 ? ? ? ? ?
좋은 것일수록 깊이가 있듯, 우리도 감동과 감화가 있어 변하는 것처럼 ㅋㅎㅋㅎㅋㅎㅋㅎ
세상은 주고 받는 것이라지, 받은 다음 주려고 하면 기다리는 사람은 없다고 ㅋㅋㅋㅋㅋ
내 자신을 심하게 탓하고, 남을 가볍게 책망하면 원망을 멀리 하게 된지 &&&&&&
조그마한 서물 하나 사들고 귀가해서 아내에게 선물을 해 보라구 ---밥상이 달라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