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막걸리, 서민의 배고픔을 달래 주던 민속 토속주일세 &&&&&
우리 학교 다닐 때 막걸리가 그렇게 좋았을까 ? ? ? ?
전북지역은 막걸리 한 주전자를 시키면 안주가 한상 푸짐하게 나왔거든! ! ! !
지금이야 별미로 옛 추억 생각하며, 순대국밥 먹으며 막걸리 한잔들 하지 ㅋㅋㅋㅋㅋ
그때 술맛하고, 지금 술이 다른것 같다 ㅎㅎㅎㅎㅎ
하얀 주발에 노란주전자, 막걸리는 우리 학창 시절하고 참 친근했지 ! ! ! ! !
합숙훈련 들어가면 말 그대로 지옥훈련이였지만 ~~~~~
휴가가 주어지면, 고피 풀린 망아지처럼 친구들과 막걸리를 자주 마셨지 ㅠㅠㅠㅠㅠ
우리 언제 그런 학창 시절 안오나 ? ? ? ?
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배불뚝이가된 이유가 홍탁 삼합에 있었구먼 !!!
우보야 !!
앞으론 막걸리 딱 ~~~~ 한잔에 신김치 한쪽이다 !!!!
그라제~~~
막걸리, 서민의 배고픔을 달래 주던 민속 토속주일세 &&&&&
우리 학교 다닐 때 막걸리가 그렇게 좋았을까 ? ? ? ?
전북지역은 막걸리 한 주전자를 시키면 안주가 한상 푸짐하게 나왔거든! ! ! !
지금이야 별미로 옛 추억 생각하며, 순대국밥 먹으며 막걸리 한잔들 하지 ㅋㅋㅋㅋㅋ
그때 술맛하고, 지금 술이 다른것 같다 ㅎㅎㅎㅎㅎ
하얀 주발에 노란주전자, 막걸리는 우리 학창 시절하고 참 친근했지 ! ! ! ! !
합숙훈련 들어가면 말 그대로 지옥훈련이였지만 ~~~~~
휴가가 주어지면, 고피 풀린 망아지처럼 친구들과 막걸리를 자주 마셨지 ㅠㅠㅠㅠㅠ
우리 언제 그런 학창 시절 안오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