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

감동글

폭설^^*

황길중 6 73




    이런 시는 생전 처음 들어봄! ㅎㅎㅎ

4729e411932ce&filename=color-7575.gif               4729e411eb0a9&filename=color-7577.gif          4729e4124ec4a&filename=color-7581.gif

 
              4729e40f81bb4&filename=color-5996.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1:17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이장 화이팅~~~
최해원
멋쪄 !!!
이장도 멋찌구 황도사도 멋쪄부러 ~~~~~~
현중재

생생한 글이다. 햐! 좋다. 좋은 것 배웠다.....ㅎㅎㅎ

김현식

시인 오탁번~!! 재미있고 멋쩌 부럿다~~~~~~~~~~~

임우순
이장님 말씀이 직설적이라서 매우 좋소이다....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오자진1D

시도 좋고 낭송자의 갈라진 목소리 또한 일품
황도사 자꾸 재미있는것 싸게싸게 올리드라고잉~~

State
  • 전체 방문자 346,23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