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살아가면서 눈물을
흘릴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눈물을 흘릴때가 있습니다
그리움의 눈물
외로움의 눈물
아쉬움의 눈물
눈물의 양많큼이나 마음이 아리어 오고
눈물의 양많큼이나 가슴이 메이어 옵니다
눈물속에 진실히 담겨있고
눈물속에 사랑이 담겨있습니다
때론 눈물로인해 자신을 돌아보고
나의 무거운 짐을 벗어 던지려 합니다
내인생의 갈길이 있기에
미련을 접어두고
아픔을 접어두고
고개숙인체 말없이 눈물 짖습니다
고개떨군체 조용히 가슴앓이 합니다
순간적으로 북받혀 눈물이 솟아날때
우리는 가장 순수 하여집니다
나자신을 위해서 눈물짖고
남들을 위해서 눈물짖기도 합니다
나자신을 위해서 울기는 쉬워도
남을 위하여 울기는 어렵습니다
이세상 가장 값진 눈물은
남의 아픔이 나의 아픔으로 닿아와
눈물을 훔치는 것입니다
같이 고통스러워 하는것입니다
진정한 눈물은
함께 마음 아파해주는 눈물 입니다
참다운 눈물은
함께 가슴을 나누는 눈물 입니다.
 |
|
| 퍼온글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사나이의 눈물.
그리움의 눈물.
외로움의 눈물.
아쉬움의 눈물.
성취감의 눈물.
마음 한구석이 싸 하면서,
진정한 눈물은 스트래스 해소에도 좋은 거라구 ㅎㅋㅎㅋㅎ
속아프고 슬픈 사연들을 알고 있는 것을 ㅋㅋㅋㅋ
배려하고 베풀며 사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이네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