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꾸미지 않아 아름다운 사람.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할수 있는
솔직함과 아는 것을 애써 난척하지 않고도
자신의 지식을 나눌수 있는
겸손함과 지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돋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있는 모습 그대로
아름답게 비치는 거울이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과,
남에게 있는소중한 것을
아름답게 볼 줄 아는 선한 눈을가지고
남이 나를 알아주지 않을 때
화를 내거나 과장해 보이지 않는
온유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특함으로 자신의 유익을 헤아려
손해보지 않으려는 이기적인 마음보다,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고서라도
남의 행복을 기뻐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이면 좋겠습니다.
삶의 지혜가 무엇인지 바로 알고
잔꾀를 부리지 않으며,
나 아닌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할 줄 아는 깊은 배려가 있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잠깐동안의 억울함과 쓰라림을
묵묵히 견뎌내는 인내심을 가지고
진실의 목소리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꾸며진 미소와 외모보다는
진실된 마음과 생각으로 자신을 정갈하게
다듬을 줄 아는 지혜를 쌓으며,
가진 것이 적어도 나눠주는 기쁨을 맛보며
행복해 할 줄 아는 소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 모셔온 글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배경.음악.글. 너무 좋다~~~
산골의 인간 냄새가 물씬 풍기는, 그런 삶의 지혜가 숨겨진 체로 살고 싶구나 @#$%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묵묵히 살아가며,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소원하지 ~~~~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항상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살기를 ㅎㅎㅎㅎㅎ
초라하면서도 아름답고 듬직한 삶을 사시길 바라며 ~~~~
스켄시간이 길어서 그랜는지 크릭만하면 컴터가 응답이 없어서 고장인 줄알았제~~
아침부터 좋은글, 음악, 차분 해지네~~
시키는데로 하면 저런넘이 될수 있을까 ??
나한텐 무릴껄 ???? 혀시기 니두 마창가질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