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감동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엄기준 10 80


                                                    *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 글/ 법정 스님-
                                       개울가에 앉아 무심히.....

                                       귀 기울이고 있으면 물만이...
                                       아니라 모든것은 멈추어 있지 않고
                                       지나간다는 사실을 새삼스럽게 깨닫는다

                                       좋은 일이든 궂은 일이든.....

                                       우리가 겪는 것은 ...
                                       모두가 한때일 뿐 죽지 않고 살아
                                       있는 것은 세월도 또한  인심도 모두
                                       그렇고 세상만사가 다 흘러가며 변한다 

                                       인간사도 전생애의 과정을 보면.....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
                                       즐거움이 지나가는 한때의
                                       감정이다  이 세상에서 고정 불변한 채
                                       영원히 지속되는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세상일이란 내 자신이 지금 당장.....

                                       겪고 있을 때는 견디기 어려울 만큼...
                                       고통스런 일도 지내놓고 보면 그때 그곳에
                                       그 나름의 이유와 의미가 있었음을 알아차린다 
 
                                       이 세상일에 원인없는 결과없듯이...
                                       그 누구도 아닌 우리들 자신이 파놓은
                                       그 함정에 우리 스스로 빠지게 되는 것이다

                                       오늘 우리가 겪는 온갖 고통과...
                                       그 고통을 이겨 내기 위한 의지적인 노력은
                                       다른 한편 이 다음에 새로운 열매가 될 것이다

                                       이 어려움을 어떤 방법으로...
                                       현명하게 극복하는 가에 따라서
                                       미래의 아름다운 우리 모습은 결정이 된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알겠습니다. 현명하게 대처하지요!
김현식
자~아슥 ```기분 묘하네?? 암튼 그러도록 노력 할꾸마`~~~~~~~~~~~~~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
엄기준
화면이 안나오면 다시 한번 시도하세요~~~
최해원
다시해도 마찬가지다 !!!
우순이가 한동안 안보여 뭔 일있나 궁금했는데 드디어 "실로 고마우리"가 지속 되겠군 !! 방가다 ~~~
엄기준
한번 더하고 쪼깐 기둘리면 나온다~~~
최해원
법정스님 말씀하시는데 목탁 소리가 어울릴텐디 ~~~~~~~ ㅉㅉㅉㅉ
배형근
맞는 말이여 특히 좋지않은 일들은 빨리 보낼수있기를...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범사에 감사하며 사노라면 모든일이 해결 될 텐데들 &&&&&
너무 빠른 세상 적응하기 참 힘들 걸세 ㅎㅎㅎㅎㅎ
무슨일이 든디 원인 없은 결과가 어디 있겠나 %%%%%
중년의 나이에는 항상 손해보며 사는 것이 큰 배려라 생각하고 살기를 @@@@
좋은일 많해서 복 받을 겨, 주위 사람 생각하며 사는것이 좋듯 &&&&&
동기생들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엄기준
꼬리글 감사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91 기타 이념장사꾼들이여,좌판을 접으라 댓글8 김현식 02.23 59
490 좋은글 내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댓글7 권영택 02.23 65
489 좋은글 마음과 생각의 크기 댓글12 김현식 02.19 83
열람중 좋은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댓글10 엄기준 02.17 81
487 기타 아홉가지 올바른 몸가짐 댓글12 김현식 02.17 56
486 기타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댓글10 김수영 02.17 70
485 좋은글 행복은... 댓글7 권영택 02.16 55
484 좋은글 인생은 비슷하데요~~~ 댓글8 전병환 02.14 64
483 좋은글 발랑까진 데이~~?? 댓글4 현중재 02.13 45
482 감동글 넘 감동적이어서~~~ 댓글5 김현식 02.12 62
481 좋은글 ♡ 내 최고의 행복은 당신과의 동행♡ 댓글10 엄기준 02.12 64
480 감동글 생각하는 동화/염소부부의 싸움 댓글4 권영택 02.11 41
479 좋은글 황소가 트림을 하면~ 댓글4 현중재 02.11 34
478 좋은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것은 댓글9 권영택 02.09 67
477 기타 군 생활을 너의 황금기로 만들어라 댓글4 박두현 02.06 38
476 개인 댓글5 현중재 02.05 44
475 좋은글 화가 날 때에는 침묵을 지켜라 댓글16 엄기준 02.04 73
474 좋은글 주말 이야기 댓글5 현중재 02.02 51
473 좋은글 인생의 필요한 5가지"끈" 댓글5 전병환 02.02 57
472 좋은글 뽀빠이 이상용, 행복하소! 건강하소! 사랑하소! 댓글6 박두현 02.02 53
State
  • 전체 방문자 346,1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