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감동글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김수영 10 73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그래 어떠랴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그리운 이 한 사람 있어도
                                                             외롭지 않아 좋겠지

                                                             햇살 좋은 날엔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비 내리는 날엔
                                                             젖은 목소리로 전화를 하는거야
                                                             잘 있느냐고..

                                                             아마 눈치빠른 그 사람은
                                                             금방 내 기분을 알아채고
                                                             나오라고 하겠지

                                                             헤즐넛 커피향이 좋은 카페에서
                                                             정감가는 이야기
                                                             따뜻한 그 눈빛에 또 행복해지겠지


                                                                                                   좋은글에서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기다림이 그리 멀지 않았으면 하지! 눈의 距離가 마음의 距離라 했던가?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믿고싶지않은 眞理 ...우린 그렇게 그리워 하기도하고 또만나기도하고...그렇게 歲月은 머물지않고 무심히 가고...그래 그렇게 또......
이승준
음악~ 좋습네다~~
엄기준
아주 좋아~~~
김현식
으음~~정말 조아~~~눈의 거리가 마음의 거리라`~~우린 언제나 세수대야 상면 하게 될것인고~~~ㅋㅋ
김수영
승준, 기준, 현식 모두 고맙네! 그리운 사람은 자주 만나는 것이 더 깊은정이 들겠지? 얼마나 살끼라고~
최해원
위에 쟈 ~~ 들이 나오라카면 헤즐넛 커피향이 좋은 카페가 아니구 틀림없이 주점 아니면 무슨 생맥주 등등 간판글씨가 눈에 들어 올껄세 !!  조심혀 ~~~~~
김수영
최군단장님! 명심 하겠나이다. 카페면 어떻고 선술집이면 어떠하리오~우정만 콱콱 쌓으면 되지!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따뜻한 녹차 한잔으로 시작하는 일과 처럼 잔잔한 음율이네 ! ! ! ! !
무언가를 기다리며 사는 우리들 @@@@@
항상 기뻐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인생살이를  즐기기 바라네 %%%%
김수영
우순 고맙고 이제 글좀올리고 ........형목 항상 뜻깊은 댓글에 고맙고 그리고 감사하고!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91 기타 이념장사꾼들이여,좌판을 접으라 댓글8 김현식 02.23 60
490 좋은글 내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댓글7 권영택 02.23 66
489 좋은글 마음과 생각의 크기 댓글12 김현식 02.19 87
488 좋은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댓글10 엄기준 02.17 84
487 기타 아홉가지 올바른 몸가짐 댓글12 김현식 02.17 56
열람중 기타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댓글10 김수영 02.17 74
485 좋은글 행복은... 댓글7 권영택 02.16 58
484 좋은글 인생은 비슷하데요~~~ 댓글8 전병환 02.14 65
483 좋은글 발랑까진 데이~~?? 댓글4 현중재 02.13 48
482 감동글 넘 감동적이어서~~~ 댓글5 김현식 02.12 66
481 좋은글 ♡ 내 최고의 행복은 당신과의 동행♡ 댓글10 엄기준 02.12 64
480 감동글 생각하는 동화/염소부부의 싸움 댓글4 권영택 02.11 45
479 좋은글 황소가 트림을 하면~ 댓글4 현중재 02.11 35
478 좋은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것은 댓글9 권영택 02.09 70
477 기타 군 생활을 너의 황금기로 만들어라 댓글4 박두현 02.06 42
476 개인 댓글5 현중재 02.05 48
475 좋은글 화가 날 때에는 침묵을 지켜라 댓글16 엄기준 02.04 77
474 좋은글 주말 이야기 댓글5 현중재 02.02 54
473 좋은글 인생의 필요한 5가지"끈" 댓글5 전병환 02.02 61
472 좋은글 뽀빠이 이상용, 행복하소! 건강하소! 사랑하소! 댓글6 박두현 02.02 55
State
  • 전체 방문자 346,48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