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할수록 기분좋아지는 사람

감동글

생각할수록 기분좋아지는 사람

전병환 5 71

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만날 때마다 먼저 즐거운 인사를 하는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조그마한 호의에도 고맙다는 인사를 할줄 아는언제나 마음이 따스하여 대하기 편한 사람..
틈날 때마다 책을 읽는 사람..

전화를 잘못 걸고 미안하다고 사과할 줄아는 사람..
잘못 걸린 전화에도 친절한 사람..

얼굴에서 훈훈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사람..
잘못한 걸 알면 잘못을 솔직히 시인하는 사람..

자기보다 못한 사람 앞에서도 목에 힘주지 않는 사람..
때로는 손해를 보고도 생색 내거나 소문내지 않는 사람..

늙어도 나이들어가는 모습이 깨끗한 사람..
비싼옷이 아니더라도 늘 단정한   사람..

어느 자리에서나 맡은일에 열중하는 사람..
남에게 말한 대로 자기도 그렇게 살려고 애쓰는 사람..

한 포기의 들풀~ 한 송이의 야생화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나도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세상에서 만인이 꼭 필요하다고 찾고, 그 자리에 꼭 있어야 하는 그런 사람.
그런 인간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합니다.
동기생들 !
중후한 나이에 후덕한 마음을 가지고 넓은 세상을 보며 삽시다.
세상은 좋은 것이 많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매사 궁정적으로 생각하고  바르게 살다보면 후대들도 따를 겁니다.
하얀 눈밭에 함부로 다니지 말라는 말도 있지 ?
나중에는 그 길이 바로 도로가 된다내 !
무엇이든 새로이 시작 할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해야 하는 것을  ... ....
한 생명이라도 소중하게 여기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있을 때 베풀고,
나누며,
항상 사랑하는 마음과,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임우순
항시 명랑쾌활하고,,적극적이고. 행복한 사람 ,,,,그런사람들이 좋더라....
좋은 글 매우 감사합니다......
서옥하
항상 저렇게 살고 싶은데, 쉽지(ㅠㅠ)는 않군요! 감사합니다!
엄기준
화를 안내야 하는디 잘 안된다~~~
최해원
있는 그데로 솔직 담백하고 의리있는 그런 동기가 좋더라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91 기타 이념장사꾼들이여,좌판을 접으라 댓글8 김현식 02.23 60
490 좋은글 내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댓글7 권영택 02.23 66
489 좋은글 마음과 생각의 크기 댓글12 김현식 02.19 84
488 좋은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댓글10 엄기준 02.17 82
487 기타 아홉가지 올바른 몸가짐 댓글12 김현식 02.17 56
486 기타 기다림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댓글10 김수영 02.17 71
485 좋은글 행복은... 댓글7 권영택 02.16 56
484 좋은글 인생은 비슷하데요~~~ 댓글8 전병환 02.14 64
483 좋은글 발랑까진 데이~~?? 댓글4 현중재 02.13 46
482 감동글 넘 감동적이어서~~~ 댓글5 김현식 02.12 63
481 좋은글 ♡ 내 최고의 행복은 당신과의 동행♡ 댓글10 엄기준 02.12 64
480 감동글 생각하는 동화/염소부부의 싸움 댓글4 권영택 02.11 42
479 좋은글 황소가 트림을 하면~ 댓글4 현중재 02.11 34
478 좋은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것은 댓글9 권영택 02.09 67
477 기타 군 생활을 너의 황금기로 만들어라 댓글4 박두현 02.06 39
476 개인 댓글5 현중재 02.05 44
475 좋은글 화가 날 때에는 침묵을 지켜라 댓글16 엄기준 02.04 74
474 좋은글 주말 이야기 댓글5 현중재 02.02 52
473 좋은글 인생의 필요한 5가지"끈" 댓글5 전병환 02.02 58
472 좋은글 뽀빠이 이상용, 행복하소! 건강하소! 사랑하소! 댓글6 박두현 02.02 5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5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