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행복과 불행은 다 내 안에 있는 것을 ㅋㅎㅋㅎㅋㅎ
살아 있는 동안 행복하라, 죽어 있는 시간이 길 것이니 &&&&&
인생은 마라톤과 같다.
길고, 지루하고, 힘겹고 지치는 레이스가 계속된다 %%%%%
우리 인생을 바꾸는 것은 엄청나게 큰일들이 아니다.
평소에는 관심조차 기울이지 않던 사소한 것들이,
때로는 삶의 방향을 좌우하는 중대변수로 등장하듯 우리 인생도 그렇게 @@@@
한번 뿐인 인생 멋지게, 살아 있을 때 처신 잘 하고 삽시다 ~~~~~
봄철이다, 몸조심하고 좌우 잘 살피며 지내자고 $$$$$
그러면서 담날 쓰린 가슴 달래며 담엔 죽어도 안퍼마시겠다고 웅얼 거리곤 하지~~~ㅋㅋㅋ
그랴`~나를 키울수 있도록 노력허마~~~
행복과 불행은 다 내 안에 있는 것을 ㅋㅎㅋㅎㅋㅎ
살아 있는 동안 행복하라, 죽어 있는 시간이 길 것이니 &&&&&
인생은 마라톤과 같다.
길고, 지루하고, 힘겹고 지치는 레이스가 계속된다 %%%%%
우리 인생을 바꾸는 것은 엄청나게 큰일들이 아니다.
평소에는 관심조차 기울이지 않던 사소한 것들이,
때로는 삶의 방향을 좌우하는 중대변수로 등장하듯 우리 인생도 그렇게 @@@@
한번 뿐인 인생 멋지게, 살아 있을 때 처신 잘 하고 삽시다 ~~~~~
봄철이다, 몸조심하고 좌우 잘 살피며 지내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