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감동글

*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김현식 9 62

♡ 가진 것 없어도 남에게 줄 수 있는 7가지 ♡

첫째 - 화안시

화색을 띠고 부드럽고

정다운 얼굴로 남을 대하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둘째 - 언시

말로 얼마든지 베풀 수 있으니

사랑의 말, 창찬의 말, 위로의 말,

격려의 말, 양보의 말,

부드러운 말 등을 전하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셋째 - 심시

마음의 문을 열고

따뜻함을 주는 것이고

첨부이미지



넷째 - 안시

호의를 담은 눈으로

바라봄으로써 베푸는 것이다.

첨부이미지

다섯째 - 신시

곧 몸으로 행하기를 남의 짐을

들어준다거나 일을 돕는 것이요

첨부이미지



여섯째 - 좌시

때와 장소에 맞게

자리를 내주어 양보하는 것

첨부이미지



일곱째 - 찰시

굳이 묻지 않고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 알아서 돕는 것이다.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유재황
좋은 글 이네.  마음에 새겨놓고  실천하려 노력해 봄세.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게.
정재화
이정도 플래시작업 하면 도 도사다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인간이 중심과 정도를 지키며 사는 것이 엄청 힘들지 @#$%&
꽃중에 꽃이 바로 사랑하는 당신이야 ! ! ! ! !
있을 때 많이 배풀며 사는 것이 세상 최고의 꽃이야 ㅎㅋㅎㅋㅎㅋㅎㅋ
동기생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있기를 기원하네 ~~~~~~
최해원
뭣시든 주고나면 뿌듯하고 좋은거여 ~~~~~~
받고나면 빗진것같고 부담시럽고 ~~~~~
어이 ~~ 현시가 내꺼 다가질려 ?? 에이원만 빼구 ㅋㅋㅋㅋ
김현식
딴건 니가 다 가지고 있고 ~~ 에이원만 줄텨???ㅋㅋㅋㅋ
엄기준
너덜 한방 맞을래~~~
김현식
난 왼손으로 사알짝~ 해워닌 오른손으로 세게 때리믄 안되것니`??
임우순
좋은 글 매우 고마우리......
김수영
난 그래도 엇비슷 하게라도 흉내 내는것 같은데 남들은 나에 대한점수가 어떨런지....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11 좋은글 나를 키우는 말 댓글5 전병환 03.13 48
510 좋은글 비오는 날에 잠시~~ 댓글9 김현식 03.13 40
509 감동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댓글12 엄기준 03.12 55
508 좋은글 인생은 바람같은것 댓글8 전병환 03.10 68
507 감동글 돌이킬 수 없는 것들 댓글13 김현식 03.10 58
506 기타 어느 노부부의 인생 댓글13 김현식 03.10 41
505 기타 행복은 작습니다. 댓글7 권영택 03.10 53
504 좋은글 주자의 10가지 후회 댓글9 김현식 03.10 36
503 기타 으악새...박정희대통령... 댓글5 전병환 03.08 64
502 좋은글 주는마음 열린마음.. 댓글15 엄기준 03.08 61
501 기타 그래!취해보니 알겠다. 댓글13 김수영 03.05 81
500 기타 박정희 대통령을 제대로 알자 댓글12 김현식 03.05 80
열람중 좋은글 *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댓글9 김현식 03.04 63
498 좋은글 나를 비우면 비운 만큼 댓글19 엄기준 03.04 59
497 좋은글 겸손한 사람은 참 아름답다 댓글6 권영택 03.02 65
496 감동글 삼일절 댓글8 현중재 03.01 51
495 좋은글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댓글17 엄기준 02.28 83
494 감동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위바위보 댓글6 김현식 02.27 59
493 좋은글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댓글9 김현식 02.26 60
492 좋은글 워낭소리(독립영화) 댓글14 현중재 02.23 112
State
  • 전체 방문자 346,40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