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감동글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엄기준 17 83




pimg_723158134124928.jpg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어느날..혼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허무해지고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가슴이 터질 것만 같고 남몰래
                                                                      눈시울 붉히고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그럴 만날 사람이 없다..

                                                   주위에는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뒤돌아보니, 아무도 없다.
                                                  그런 날 이런 마음을 들어줄 사람을 생각하니..

                                                           수첩에 적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읽어내려가 보아도
                                                                    모두가 아니었다

                                                             세상이 나혼자라고 느껴지며,

                                                                   바람맞고 사는 세상..
                                                  그런가슴에 거리를 걷다 뭉클한 가슴을 삭이고
                                                              마시는 뜨거운 한잔의 커피..


                                                            이해인님 어느날 커피..중에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우울쯩이 심각해 질려구하니 퍼뜩 병원에 가 보거라 ~~~~
옥상서 뛰어 내릴찌두 몰러 ~~~~~~ ㅋㅋㅋㅋ
엄기준
글은 글대로만 읽으면되아~~~
최준영
엑~!!
엄기주니하고 궁합이 안만능거 가튼뎅~~~ㅋㅋㅋㅋㅋ
이해인이는 혼자 살면서  이상한 글만 쓰더만이 결국 암에 갈렷다지 아마 ~~~~
엄기준
음악(나카무라 유리코 - Eternal Field)이 좋아 듣다가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이해인이 글이있어 읽을만 혀서 옮겨봤은디 걱정해줘서 고마워~~~
박성렬
기준이...요새 뭔 일 있느겨???
요매칠 약주를 안한거 아녀??
엄기준
먼일없어~~~
정용상
마음이 차악 가라 앉네요. 현실을 직시한 나의 모습의 글입니다. 잠잠히 감상했어요.
엄기준
외로움을 안다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다행이네요~~~
김수영
술좀 덜먹어야겠다. 더 심각해 지기전에..ㅋㅋㅋㅎㅎ 이제 내주위에 사람들이 하나,둘 떠나고 자식들은 결혼해서 떠나고 wife와는 말수도 더 적어지고...
엄기준
아닐세 더마시게나~~~
김현식
그러니 내가 울산에 퍼득 왔다 아카나`~ㅉㅉㅉ 외로워 하지마라 내맴은 항상 광주 빛고을에 안가 있나`~
기주니 니 지금 마니 쳐마셨나?? 아프론 이런 글 올리지 마래이~~~ㅋㅋㅋ
엄기준
고넘 참 귀엽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중년의 삶이 허무하고, 무엇가를 기다리며 사는것이 겠지 ! ! ! !
외롭지 않을 일거리를 찾아보게들(산으로, 바다로, 잔디로) ? ? ? ? ?
한잔의 막걸리에서 세월의 철학을 논하던 때를 생각하며  @#$%&
행복한 나날을 생각하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노라면 좋겠지요 ㅎㅎㅎㅎㅎ
건강들 조심할 나이, 환절기를 특히 조심들 하자구 ㅋㅋㅋㅋㅋ
엄기준
형묵이 생각이 맘에든다~~~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실로 고마우리.....
엄기준
우순아 봄이다. 기지개를 쭉 펴자~~~
엄기준
꼬리글 매우 감사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11 좋은글 나를 키우는 말 댓글5 전병환 03.13 48
510 좋은글 비오는 날에 잠시~~ 댓글9 김현식 03.13 40
509 감동글 모든 것은 다 지나간다.. 댓글12 엄기준 03.12 55
508 좋은글 인생은 바람같은것 댓글8 전병환 03.10 68
507 감동글 돌이킬 수 없는 것들 댓글13 김현식 03.10 58
506 기타 어느 노부부의 인생 댓글13 김현식 03.10 41
505 기타 행복은 작습니다. 댓글7 권영택 03.10 53
504 좋은글 주자의 10가지 후회 댓글9 김현식 03.10 37
503 기타 으악새...박정희대통령... 댓글5 전병환 03.08 64
502 좋은글 주는마음 열린마음.. 댓글15 엄기준 03.08 61
501 기타 그래!취해보니 알겠다. 댓글13 김수영 03.05 81
500 기타 박정희 대통령을 제대로 알자 댓글12 김현식 03.05 80
499 좋은글 *가진것 없어도 남에게 줄수잇는 7가지** 댓글9 김현식 03.04 63
498 좋은글 나를 비우면 비운 만큼 댓글19 엄기준 03.04 59
497 좋은글 겸손한 사람은 참 아름답다 댓글6 권영택 03.02 65
496 감동글 삼일절 댓글8 현중재 03.01 52
열람중 좋은글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댓글17 엄기준 02.28 84
494 감동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위바위보 댓글6 김현식 02.27 60
493 좋은글 이해(理解)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댓글9 김현식 02.26 61
492 좋은글 워낭소리(독립영화) 댓글14 현중재 02.23 112
State
  • 전체 방문자 346,4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