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친구란????

감동글

진정한 친구란????

김현식 11 57

가끔씩은..진짜 친한 친구보다...그다지 친하지 않은 친구랑 놀때가 더 잼있을때도 있다.. 아니 실제로 서로를 잘 모르는 친구랑 술을 마셔도 술이 잘 받는다.
말 그대로 술을 마시며 서로를 알아간다는게 참 잼있기 때문에..

그렇게 보면...항상 친구란...적당한 선을 유지하며...
나의 모든것을 보여주지 않고..
내가 필요할때...외로울때...
그때 술 자리나 같이 해줄수있는 친구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_-?

하지만..난 생각해봤다..

1.서로를 알아가는..단계인..설레임 많은 그런 친구..
2.왠만한거 다 아는 친한 친구..
3.진짜..하나도 숨길래야 숨길수 없는 거시기(.i.) 친구.

*내가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을때..
1.아..그래요?러브님은 착하기때문에..여자친구도 정말 착하겠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2.야....새끼 쳐라... -_-
3.이번엔 언제 차일꺼야?

*심심해서 전화했을때..
1.아.저두 심심했는데.^^우리 언제 만나서 술 한잔 하죠..제가 쏠께요..
2.넌 심심하면 꼭 나한테 전화하더라?내가 니 장난감이야?
3.끊으라..

*마누라와 싸우고 나서..집에 들어가기 싫을때..
1.아.저두 가끔씩 그래요..그래도 화해하세요..알았죠?약속..!!^^
  -정말 좋은 친구같다.
2.니 나이가 몇살이고?
3.드가라.. -_-;;

*첫눈이 와서..기뻐서 전화했을때..
1.아..그러게요..^^진짜눈오네요..기분도 좋은데..오늘 함 볼까요?ㅋㅋ
2.씨벌..여자도 없는데..눈 오면 뭐해..ㅠㅠ
3.미친..;;나 자는중이다...끈으라.
            -_-;참..개같은 친구다..;

*사람이 너무 싫어졌을때...
1.힘내세요..전 당신에게 그런친구가 되지 않을께요..^^
   -진짜 너무나 고맙다..
2.또 누구한테 욕 먹쳐먹었냐?ㅋㅋ힘내라.짜샤.
3.똥꼬 찔러뿌기전에..약한척 하지마라.

*친구랑 편먹고...운동 하다가 나의 판단 미스로 울 팀이 밀리고 있을때..
1.괜찮아요..^^제가 못해서 그런거죠...오히려 제가 미안해요..
2.야...진짜...좀 똑바로 좀 안할래?
3.씨벌자슥아...내 눈에 니 스타하다걸리면 죠진다..

*여자에 굶주려...소개 좀 시켜달라고 말했을때..
1.아..제 여동생이라도..?^^
2.여자 가슴 만져본 기억이 가물가물하다.씨벌아.
3.니나~♪ 내나~♪

*담배한가치를 빌리려 할때..
1.아..물론이죠..피고 싶은만큼 피세요..ㅎㅎ
2.개늠!!!니가 이렇게 내 담배 한가치 한가치 빼서 핀거 계산하면..
   담배공장 하나 차렸다.
3.손모가지 짜르기전에 제자리 놔나라.-_-

*단정히 이발을 하고..그 모습을 친구에게 보여주었다면.
1.아...이쁘게 짜르셨네요?어디서 짤랐어요?
2.니는 짜르나 안짜르나...왜 항상 양동근 머리냐?;;
3...치아도..

*문득 거울을 보다..아무리봐도 잘생긴것 같아서..-_- 
 조심스레..친구에게 내 외모의 평가를 부탁했을때..
1.아..-_-;;머..멋지세요...진짜예요..^^*
  -근데..표.표정이..;;
2.그,그래..어디가서 욕먹을 정도까진 아니니깐..-_-힘내라..
   이 세상엔 외모만이 전부가 아니란 말야.임마!!
3.순간 니 주둥이 찢을뻔 했다..;;;;;;;;;;

*...여자에게 차였던 아픔추억을 말했을때..
1.정말 아픈추억이네요.ㅠㅠ그래도 그런 사랑해본게 어디예요?^^
2.그욘 진짜 개같은욘이네..-_-확..따먹어버릴까보다..
  -닥쵸!!닥치란 말야..!!ㅠㅠ
3.씨벌노마..벌써 수백번도 더 들었거든?

*술이 너무 먹고 싶은데 돈이 없다면..?
1.친구 사이에 그런게 어딨나요..^^제가 돈 있을때 쓰면 되는거고 러브님이
  있을때면  되는거죠
2.넌...꼭 내가 돈 없을때..지알이야.지알이!!!쌰아앙....일단 나와봐라...
3.같이 깡 소주 마시자

*같이 길거리를 걷다가 깡패한테 걸렸다면..
1.씨벌...머해?튀어!!! -_-;;
2.옆에 없다..(-_-?;;)(;;?-_-)
3.아무 소리없이 내 앞에 있겠지....

*좀 심한 거짓말을 해버렸다면...?그래서 고민후 고백을 했다면...;;
1.진짜..그렇게 안봤더니....앞으로..아는체 하지 말죠..
2.됐다....일단 너 보기 싫으니까...연락하지마라..
3.빙신..-_-니 구라가...한 두번이가?다 알고있었다..

*길을 잃어버려서..택시를 타야하는데 택시비가 없다면?
1.저..지금 감기 걸려서....쿨럭..에취..!!-_-
2.집에 전화 해봐라..
3.쌰앙늠아..어디고?기다리봐라..

*갑작스레.현실적으로.너무나 힘든일들이 몰려와서.도움이 필요하다면..
1.주위에 친한 친구 없어요?
2.어쩌겠냐...힘내라..
3.일단 만나자..

*내가 살인을 저질렀다면...그리고 그 사실을 어렵게..고백했다면...
1.아...-_-;;농담이죠?아하하..유머 굿..-_-b -_-;;
2.괜찮아...떨지말고 자수해..
  -괜찮긴..개뿔이 괜찮냐?-_-;;
3.이 미친색히야..!!니가 한짓이 무슨짓인지 알기나해?!!!야 이런 망할 놈아.......
  이 개넘아!!!!!!!씨벌롬아!!!!!!!! 빙신!!!!!!!!!
  이 망할.............녀석.............아........ 어..흐흐흑... 운다....;;;
  아마 그러겠지..?-_-?

*내가 갑작스레 죽게 되었다면...-_-
1.거참..세상은 한치 앞도 모를일일세..-_-
어제까지만해도 멀쩡한 놈이 그렇게 되다니...쯧쯧.. -_-;;;;
2.나의 장례식에 왔다가...조용히..눈물이나 몇방울 흘리기나 할까..?.
3.아무렇지도 않은듯....
 우리 집에와서..우리 어머니,아버지,내 동생을 위로해주느라 바쁘겠지.
 그런 다음.....고스톱치고..ㅋ 쇠주한잔에..눈물을 머금고...
 하늘을 바라다 보며...나에게 말하겠지... 개 같은 색히..ㅋㅋㅋㅋ -_-;;
 같이 죽기로 약속해놓고..하하...
 이 비겁한 색히야~~아아아아~~~~~~~~
 너 거기서 기다려!!나중에 내가 거기 가면.. 너 뒤졌어!!


우린 가끔씩..
진정한 친구가 누구인지를..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를 혼동하며..착각하곤 한다..
나,나만 그런가..-_-?
더이상 두리번 거리지도...찾지도 말자...
항상 옆에서 날 씨버대며...
못 잡아 먹어 안달인 그 자식이.....-_- ㅋㅋㅋ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이승준
마자~ 마자~
니캉 해워니는 바로 3번인 것 같네..

"항상 옆에서 씨버대며...
못 잡아 먹어 안달인.. 진정한 친구....."

현시가..
며칠 좀 심심하겠네~~
김현식
뭔 소리여!! 속이 다 시원타~~
최준영
얘가 요즘~~??
너 뭔 일인냐~~ 살 뺀다고 전구게 소문 내노코
운동은 안하고 선문답 하자능겨~~ㅋㅋㅋㅋ
김현식
와?주글까바 걱정돼냐??걱정 말거래이 묶을꺼 다 묶꼬 작업 들어 갔은께~~~ㅋㅋㅋ
그라고 프랑카드 쬐만하케 맹길어 놨은께 낭중에 쓰거라~~~
최준영
현시가~~
프랑카드 주린거 만큼 니등치 주리믄 안되건니~~ㅋㅋㅋㅋ
김현식
얀마! 차라리 주그라케라`~~~ㄲㄲㄲ
최준영
이너미~~~너  삐젼냐~~
너 주그믄 안된다.~~
조선을 때려 자버야지~~~
김수영
글이 조금 무겁네? 그래도 어려울때 같이하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지!
윤윤병
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친구.나는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진정한 친구란 어릴적 친구 아닌가 ? ? ? ? ?
아무런 말을 해도 다 이해해주고, 속깊은 사연도 나눌수 있는 사이 @#$%&
진정한 친구들, 우리 동기생들 친구들과 연락 자주하며 좋은 일만 많이 있기를 ㅎㅎㅎㅎㅎ
따뜻하고 된장뚝백이 같은, 그런 친구가 많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
남보다 더 일찍 더 부지런히 노력해야 성공을 맛 볼 수 있듯 ㅠㅠㅠㅠㅠ
중년의 우리도 시시짬짬 건강에 더욱 노력 하자구 &&&&&
늦다고 생각 말고 지금부터라도 배려하고,  베풀며 삽시다 %%%%%
소망합니다.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
엄기준
우리 혀언식이 장하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기타 진정한 친구란???? 댓글11 김현식 03.27 58
530 좋은글 나와 주변 사람들 댓글9 현중재 03.26 56
529 기타 사람이 항상 고상할 필요는 없다 댓글6 김현식 03.26 47
528 좋은글 인간의 열두 마음(5) 댓글6 엄기준 03.26 30
527 좋은글 인간의 열두 마음(4) 댓글5 엄기준 03.24 36
526 좋은글 마음 밖으로 걸어가라 댓글7 권영택 03.23 54
525 기타 부하와 조직을 망치는 바람직하지 못한 CEO 유형 댓글9 정재화 03.22 55
524 감동글 인간의 열두 마음(3) 댓글5 엄기준 03.21 37
523 감동글 인간의 열두 마음(2) 댓글7 엄기준 03.21 42
522 기타 3소4쇠~~ 댓글12 김현식 03.20 54
521 기타 뻔한 그즈뿌렁 베스트 15 댓글13 김현식 03.20 55
520 감동글 인간의 열두 마음(1) 댓글11 엄기준 03.20 49
519 좋은글 이보시게 우리네 인생 댓글12 윤윤병 03.19 108
518 기타 이런 남자가~~ 댓글7 김현식 03.19 46
517 기타 노가리??? 댓글6 김현식 03.18 45
516 좋은글 타인의 아름다움~ 댓글8 엄기준 03.18 52
515 기타 고스톱을 가르쳐야 할 이유 댓글12 김현식 03.17 59
514 기타 돌아 올수 없는 세가지 댓글7 김현식 03.16 54
513 감동글 만남은 소중해야 하고, 인연은 아름다워야 한다. 댓글4 권영택 03.16 68
512 기타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댓글7 김현식 03.13 61
State
  • 전체 방문자 346,35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