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 글쓴이: 김수영
-
- 조회수 : 0
-
- 09.04.15 16:34
|
|

○ 바람에 띄운 그리움 ○

내 인생에 어김없이 노을이 찾아든다면.
그 마지막 노을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타들어 가는 석양의 꼬리를 잡고 마지막 인생을 넉넉하고 아름답게 회상 할 수 있는 여유로운 삶의 이별의 노래를 부르고도 싶습니다.

마지막 가는 길 마저도..~
향기롭게 맞이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진정 미소로 두 눈을 감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회한의 눈물이 아닌 질펀하고도 끈끈한 삶에 눈시울을 붉힐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온갖 돌뿌리에 채이고...
옷깃을 적시는 삶의 빠듯한 여정일지라도...
 저문 노을빛 바다로 미소띤 행복을 보낼 수 있다면 그 어떤 삶의 고행도 기쁨으로 맞이하고 싶습니다.

진정 . . 노을빛과 한덩어리로 조화롭게 섞일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
|
|
|
모셔온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음악은 한잔하고 눈에 촛점이 흐려질 때 들어야 좋으 것 같다 &&&&&
인생 황혼기라, 우리도 흐르는 세월을 붙잡을 수 없드시 ㅋㅋㅋㅋㅋ
행복한 삶을 위해 매사 정진하며 열심히 노력하며 살고 있지 ㄸㄸㄸㄸㄸ
좋은 세상 아귀다툼하며 사는 인생보다는,
가진 만큼으로 만족하고,
남의 것 탐내지도 아니하고,
누구하나 마음 아프게 아니하고,
오직 사랑하는 마음하나 가슴에 담고 물흐르듯,
구름가듯 그냥 그렇게 살아 가면 되는 것을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앞 만보고 살아 왔던 것처럼,
옆도 보고, 뒤 돌아보며 사는 우리가 되어야 될 줄로 믿습니다 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뻐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삽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