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감동글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엄기준 6 69

                           Pedro and Blanca / Dana Dragomir     


Winter%20Wetlands.Mt.Blanca.Alamosa%20County.Nov.05.Scenic.VanTruan.jpg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 


                                           그리우면 그립다고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불가능 속에서도
                                           한줄기 빛을 보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호탕하게 웃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자기 부모형제를
                                           끔찍이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바쁜 가운데서도
                                           여유를 누릴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기 자신을 지킬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노래를 썩 잘하지 못해도
                                           즐겁게 부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린아이와 노인들께
                                           좋은 말벗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좋고...

                                           책을 가까이 하여
                                           이해의 폭이 넓은 사람이 좋고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잘 먹는 사람이 좋고
                                           철 따라 자연을 벗삼아
                                           여행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손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하루 일을 시작하기 앞서
                                           기도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지켜 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때에 맞는 적절한 말 한마디로
                                           마음을 녹일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외모보다는
                                           마음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사람이 좋고
                                           친구의 잘못을
                                           충고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적극적인 삶을
                                           살아갈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자신의 잘못을
                                           시인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용서를 구하고
                                           용서할 줄 아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고
                                           새벽공기를 좋아해
                                           일찍 눈을 뜨는 사람이 좋고...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고
                                           춥다고 솔직하게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족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좋다.

                                           또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 좋다.

                                                               좋은 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38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남을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은 사람이 좋더라~~~
유재황
이렇게  좋은글 올려주는 엄 기준 동기도 좋더라~~~,  또  15기 모든 동기들도.....
임우순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 좋다는 말이군....좋은  글과 음악 감사.....
이명희15D
기준 같은 사람이 좋더라..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인 복 많이 받을 겨 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있구만 ! ! ! !
조급한 생활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사노라면 되는 것을 ㅠㅠㅠㅠㅠ
고래도 칭찬을 하면 춤추는 시대인데 하물며 인간은 ㅉㅉㅉㅉㅉ
좋은 일 많이 하고 베풀며 사는 그런 사람으로 거듭 나기를 ㅎㅎㅎㅎㅎ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 오르듯이,
좋은 일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일 할 곳이 생기지 ! ! ! ! !
남을 배려하고, 감사하는 생활속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듯 ㅋㅋㅋㅋㅋ
한번뿐인 인생, 후회되지 않게 살아야지 않겠나 ? ? ? ?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쁜 마음과 즐거운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고, 몸도 챙겨가며 삽시다 &&&&
세상을 비빔밥처럼 어울려 지내자구 ㅍㅎㅍㅎㅍㅎ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71 감동글 어느 신병 이야기 댓글10 김현식 04.21 71
570 감동글 만석꾼 경주 최부자집 이야기(부자가 될려면 한번쯤~~) 댓글6 김현식 04.21 48
569 좋은글 들녘에서 본 색깔의 향연 그리고 자유로움... 댓글5 현중재 04.21 39
568 좋은글 행복은 내 안에 있다 댓글5 권영택 04.20 57
567 좋은글 고향 댓글5 전병환 04.17 64
566 기타 퇴계 "이황선생"의 아내 사랑 댓글7 김현식 04.17 48
565 기타 名妓 소춘풍의 諷刺와 사랑 댓글11 김현식 04.16 69
564 기타 바람에 띄운 그리움 댓글9 김수영 04.15 84
열람중 좋은글 나는 이런 사람이 좋더라(조금 기달리면 뜬다) 댓글6 엄기준 04.15 70
562 감동글 형님의 눈 !!! 댓글7 최해원 04.14 62
561 기타 좋겠다... 댓글10 전병환 04.14 80
560 좋은글 3초의 여유 댓글10 김현식 04.14 52
559 좋은글 봄의 향기 댓글4 현중재 04.13 40
558 좋은글 고 김수환 추기경님의 인생덕목 9가지 댓글4 김현식 04.13 37
557 좋은글 내 삶을 닮은 얼굴 댓글3 권영택 04.13 38
556 감동글 이보게 친구 ! 댓글12 김현식 04.10 64
555 좋은글 아버지가 자녀에게 물려주어야 할 7가지 선물 댓글10 김현식 04.09 60
554 감동글 인생은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댓글9 엄기준 04.09 65
553 기타 귀천(歸天) 댓글8 김수영 04.07 65
552 좋은글 기다림 십계명 댓글9 김현식 04.07 60
State
  • 전체 방문자 346,16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