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다"
엄마가 있어 좋겠다
투정부리고 토라져도 하룻밤 자고나면
다시반겨주는 그런엄마가 있어 좋겠다
친구가 있어 좋겠다
삼년묵은 진짜묵은지같은 텁텁하고 뒷맛 깔끔한
그런 몇명의 친구가 있어 좋다
고향이 있어 좋겠다
찿아가 날반길이 없어도 골목모퉁이부터 아무런말없이
날 맞이하며 추억을 던져주는 그곳이있어 좋다
그래서 더좋은건
살아숨쉬며 그런추억을 느끼는
감정이 나를 더행복케해
좋다
-- 松亭 --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 ! ! ~~~~
좋은 일 많이 하니까 ? ? ?
살아 있음을 축복으로 알고 보람된 삶을 살기를 ㅎㅎㅎㅎㅎ
남을 배려하고, 베풀며 사는것도 좋을듯 하네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이해합니다.
행복하세요.
건강하세요.
동기생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