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경음악 : Leeo - 아침햇살같은 그대
내일로 설레이라 !!
심각한 어긋들이 널려 있어도
어김없이 해는 뜨고,
무수한 쌍갈래로 이루지 못해도
여전히 바람은 분다.
얼마 후면 누구나 저 길에서 만날텐데,
어찌 그리 자기혼자 목청 자랑 바쁜가?
내일도 모르면서도 힘자랑으로 온 하루
날아대는 하루살이
내년을 모르면서 동서남북 천지를 모르고
뛰기만 하는 메뚜기
높음의 자랑도 낮음의 교만도
세월은 흘러 달빛처럼 흐른다.
차별을 철폐하고,
일상을 영접하라!
아무리 험악한 시간도 강처럼 흐르고
눈에 띄는 행동권도 결국은 쇠하건만...
그래도 내일!
바로 그 내일이 있기에 가슴 찬
설레임만은 막을 길이 없어라 !!
-------------------------------------------
내일 때문에
오늘 우리는 살아갑니다.
힘 많이 드시지요?
내일이 있습니다.
어금니 한 번 꽉 깨물으시고 파이팅 ~~~~~~
내일을 노래하는 자는 언제나 신바람이 난다오 !!!!


한주가 시작되는 오늘 해워니 글을 읽고 신바람 난다.
감동글/좋은글에는 신바람 나는 이런 글만 올려주면 참 좋습니다~~~
혜원이 복 많이 받게나 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고맙습니다.
소원합니다.
중년의 인생, 건강 찾아 보양식 찾아 좋은 곳으로 여행합시다.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 하며 삽시다.
오늘에 있어 어제가 있고, 내일이 있듯 즐겁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