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
나에게는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가족이 살고있는
작은 집을 부끄러워 하지 않는 기쁨입니다.
비록 작은 집이지만 그곳에는 큰 집들보다
더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 있으니
나는 우리 작은 집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내 모습에서 나는 작은 기쁨을 느낍니다.
나에게는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작은 가게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기쁨입니다.
비록 조그만 가게이지만 이곳을 사람들의
아름다운 마음으로 가득 채울 수 있으니
이 작은 가게를 부끄러워 하지 않습니다.
나에게는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낮은 일자리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기쁨입니다.
비록 낮은 일자리이지만 여기에서 나는
사람들을 가슴으로 만날 수 있으니
이 낮은 일자리를 부끄러워 하지 않습니다.
나에게는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그것은 비어 있는 내 호주머니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기쁨입니다.
비록 가난한 내 호주머니이지만 그곳에다
친구의
우정을 담고 삶의 지혜를 채울 수 있으니
나의 빈 호주머니가 부끄럽지 않습니다.
나에게는 작은 기쁨이 있습니다.
그것은 신체적 부자유함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기쁨입니다.
신체적으로는 부자유스럽지만
마음은
자유로울 수 있으니 나는 부끄럽지 않습니다.
비록 잠시 실패했지만 그 실패를 통하여
삶의 지혜를 배웠으니
나는 지난 실패를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런 내 모습에서 나는 작은 기쁨을 느낍니다.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에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작은 것에 만족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우리들 @@@@@
적은 희망과 만족을 느끼며 사는 우리 삶 %%%%%
항상 부족함에 허덕이고, 허겁지겁 바쁘게 살아온 우리의 자화상들 &&&&&
중년인 우리는 이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좋은 일 많이 하며 삽시다.
사랑합니다.
소원합니다.
소망합니다.
배려합니다.
미안합니다.
사모합니다.
감사합니다.
배려합니다.
경배합니다.
실례합니다.
동기생들 좋은 일이 많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만족할수있어야 그 인생이 아름다울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