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경음악 : 시노래모임 풍경 - 내가 만난 사람은 모두 아름다웠다
흐뭇한 사람
마음이 반듯한 사람은
누구를 만나도 표상이 됩니다.
마음이 삐뚠 사람은
만나는 사람마다 나쁘게만 봅니다.
마음이 맑은 사람은
세상 모두를 깨끗하게 봅니다.
마음이 어두운 사람은
보는 것마다 부정적으로만 봅니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은
만날 때마다 모두가 푸근해집니다.
마음이 엉큼한 사람은
뭔가 감추어둔 것이 많아 보입니다.
마음이 조용한 사람은
어디를 가나 주위를 평화롭게 합니다.
마음이 간사한 사람은
자기자리 하나 지키기 어렵습니다.
마음이 흐뭇한 사람은
언제 어디에서나 넉넉하기만 합니다.
-------------------------------------------
마음을 잘 관리하면
성을 빼앗는 자보다 낫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상대가 나에게
잘해주기만을 바랍니다.
하지만 바로 내가 먼저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 따뜻한 한 주간을 만드십시오! -


우리는 열심히 사는 것엔 능숙하지만,
행복하고 즐겁게 사는 것엔 서투른 인생들, 모두가 안타깝구만 ㅠㅠㅠㅠㅠ
사람들은 누구나 상대가 나에게 잘해 주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ㅃㄸㅉㄲㅆ
내가 먼저 한발 먼저 가까이 다가 가야 하는 것을 ? ? ? ? ?
꿈은 누구나가 가질수 있는 무한 재산인 것을 ㅉㅉㅉㅉㅉ
같은 애기라도 듣기 좋은 말을 자주하는, 사람은 인정이 넘치는 자거늘 ㅍㅍㅍㅍㅍ
항상 겸손하며 베풀며 사는, 중년의 신사가 되기를 바라고 ~~~~~~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시길 바랍니다.
너무 똑똑한 사람은 내가 어리석어 어울리기 어렵고, 주장이 강한 사람 또한 어울리기 어렵더라 나는 황소같이 제 할일 하면서 수더분한 막걸리같은 친구가 좋더라.
아자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