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쉬어 가세요

감동글

힘들면 쉬어 가세요

김현식 6 58

◐ 힘들면 쉬어가세요 ◐

우리 살아가는 길위에서 즐겁고 기쁜일을 만나게 되면
가슴 뿌듯한 행복을 느끼게 된다

길을 가다가 눈에 보여지는 모든 것들에게서 늘 새로움의
생동감을 얻음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날마다 즐거움을 만날 수 없고 눈에 보여지는 모든
것들이 다 생동감 넘치는 행복일 수는 없다

순탄한 길이 어디있던가 가다보면 때론 힘든 고갯마루에
앉아 눈물을 흘릴 때도 있는 법이다

까닭 모를 서러움에 목이매는 것은 육신이 지쳐있어
앞이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힘들땐 쉬어 가세요 쉼터에 앉아 눈물을 흠쳐내고 나면
움쿠려 닫힌 마음은 크게 열리고 생각지도 않았던
새로움의 길이 보인다

인생은 쉼이다
가끔은 지금 그 자리에 앉아 쉬며 온 길을 돌아 볼일이다.

발아래 까마득한 저 길 많이도 오지 않았는가
내가 온 길 위에 진리가 있었음을 알겠는가
그러기에 즐거움만 찾지말고 불행까지도 사랑해야 한다

아픈 눈물을 닦은 후에야 문득 새로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음을 열고 눈을 크게 뜨라
행복은 닫힌 마음안에 고스란히 숨어 있을 뿐이다

눈물을 거두고 마음을 열어라
아직도 갈길은 멀지만 시간은 짧다
남은 길 어찌가면 좋을지 보이지 않는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쉬었다 가면 좋겠네만 쉬다 가기엔 앞날이 너무짧아...
김현식
자넨 영원히 지금에 머무르기로 하지 않았나??~~~ㅋㅋㅋ
임우순
인생이 살아간다는 것의 자체가 고행의 길이라고 하지 않던가,,,,좋은 글 매우 감사합니다....
엄기준
쉬어가자~~~
최해원
10분간 휴식 ?? 어데서 쉴래 ??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현식이 복 많이 받게나 ! ! ! ! !
아직도 갈길은 멀지만, 그러나 시간은 많이 않은 것처럼 ㅠㅠㅠㅠㅠ
인생은 긴 마라톤과 같은 것을 ㅋㅌㅊㅍㅎ
이제 부터라도 작은 행복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지혜로운 사람으로 거듭 났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
인간은 항상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적 동물인 고로 나누며 사는것을 ㅃㅉㄸㄲㅆ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소원합니다.
수고합니다.
참으로 마음씨 고운 중년의 신사로 거듭 나기를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31 좋은글 우울할 때 읽으면~~~ 댓글6 김현식 05.26 60
630 감동글 마음 속에 깨달음을 주는 글 댓글4 권영택 05.25 64
629 좋은글 느림의 미학 댓글3 현중재 05.23 44
628 좋은글 아인쉬타인의 상대성 이론 댓글4 석중건 05.21 48
627 좋은글 서경석 육군 예비역중장(ROTC3기) 레터 댓글3 석중건 05.21 72
626 좋은글 충무공 이순신 장군 댓글6 김현식 05.21 51
625 좋은글 어느 선술집에 걸려있는글 댓글5 전병환 05.21 92
624 기타 오늘은 부부의 날 댓글4 김현식 05.21 49
623 좋은글 부부의날에.. 댓글3 전병환 05.20 57
622 기타 술과 사랑의 대한 고찰 댓글5 김현식 05.19 66
621 좋은글 꽃 향기처럼 피어나는 행복 댓글5 권영택 05.18 52
620 감동글 흐뭇한 사람 !! 댓글6 최해원 05.18 61
619 좋은글 내가 전부를 하려고 하지 마라 !! 댓글3 최해원 05.18 58
618 좋은글 좋은 사람에게는 8가지 마음이 있다 댓글5 김현식 05.18 48
617 기타 너무 완벽하면 친구가 없다. 댓글5 김수영 05.16 68
616 좋은글 열린눈 댓글6 전병환 05.15 64
615 기타 당신은 어떤 아버지 인가요? 댓글7 김현식 05.15 48
614 기타 장애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승리를 이룬 주인공들 댓글3 김현식 05.14 49
열람중 좋은글 힘들면 쉬어 가세요 댓글6 김현식 05.14 59
612 좋은글 마음은 자신의 소중한 재산 댓글8 엄기준 05.14 42
State
  • 전체 방문자 348,8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