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에 행복있었네...

감동글

내안에 행복있었네...

전병환 6 68

 
download.asp?FileID=46961800




내안에 행복있었네...

 

세상에옴이 행복이었고

살아 숨쉼이 행복이었네

얼큰하게 취하여 흥얼거리며

세파를잊고 보낸시간이 행복였엇네

살아 숨쉬며 눈이즐겁고 귀가즐겁고

흥얼거리는입이 즐거우니 어찌행복이아니겠는가

긍정의눈으로 보고 귀로듣고 머리로생각하여

마음에새기며 사니 행복이 아니겠는가

세는 돈냄새에 행복이 풍성하였고

그쓰는맛으로 행복을 느끼니 이모두가 행복이아니겠는가

그래도 행복은 건강함에서 비롯되는것이요

늘좋은생각으로 행복을 품으며 ...

 그러니 내안의 행복을 마음껏 누리며 나누니

어찌 내안에 행복있지않겠는가

 

 --- 松亭---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임우순
공기로 숨을 시게 하니 얼마나 좋은 고....감사함을 알자 ...좋은 글 대단히 감사합니다.....
김현식
그러치!!행복이란 내 안에 있는것인 줄 알면서고 남 탓하고 있으니~~~ㅉㅉㅉ
조은글 고마붜~~~~~~~~
이진팔
긍정적 생각 그 자체가 행복이 아니겠는가.
이상윤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복 많이 받게나 @#%&$
삶이란 ? 한조각 구름이 일어 남이오.
죽음이란 ?  한조각  구름이 스러짐이다.
구름은 본시 실체가 없는 것.
죽고,
살고,
오고감이 모두 그와 같도다.
항상 겸손함을 몸에 베이고, 실천하며 사는 것이 좋아 보인다네 ㅋㅋㅋㅋㅋ
있을 때 베풀고, 나눔의 실천함이 세상 사는 참 맛이 아닐까 ? ? ? ? ?
남을 배려하고, 모든일을 낮은 자세로 임 한다면 세상 참 좋겠네 ! ! ! ! !
세상은 남의 배려와 봉사로 인류 역사가 발전하며 인생도 있는 것을 ㅋㅌㅊㅍㅎ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소망합니다.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삽시다 ㅎㅎㅎㅎㅎ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51 좋은글 사람과 길 댓글3 김현식 06.11 51
650 좋은글 좋은 운을 부르는 좋은 친구 댓글11 김현식 06.09 95
649 좋은글 소유한 것, 소유하지 못한 것 댓글2 권영택 06.08 71
648 좋은글 세월아... 댓글4 전병환 06.05 84
647 좋은글 사형수의 마지막 5분... 댓글7 김현식 06.05 78
646 감동글 어느 친구의 감동적인 글..실화랍니다. 댓글4 김현식 06.05 79
645 좋은글 까치가 내 마음을 훔쳐보고 있네... 댓글3 현중재 06.03 58
644 좋은글 나이 어린 사또 댓글4 황길중 06.03 49
643 기타 토끼와 거북이의 재경주! 댓글4 김현식 06.02 48
642 기타 누가 '정치적 타살'을 주장하는가? 댓글8 이승준 06.02 82
641 좋은글 매일 아침 86,400원을 입금해 주는 은행 댓글6 김현식 06.02 54
640 기타 흐뭇한 사람 댓글5 권영택 06.01 66
열람중 좋은글 내안에 행복있었네... 댓글6 전병환 05.31 69
638 좋은글 세월이 가나, 내가 가나 댓글6 황길중 05.30 45
637 기타 인생에 필요한 12명의 친구 댓글8 김현식 05.29 69
636 감동글 언제나 설레이게하는 희망 !! 댓글7 최해원 05.28 62
635 기타 지도자의 자살 댓글8 정재화 05.28 119
634 좋은글 서로 함께 할 때 소중함을 댓글12 엄기준 05.27 77
633 기타 또 다른 의견 댓글4 김현식 05.27 56
632 기타 양심 찔리는 야그~~ 댓글8 김현식 05.27 64
State
  • 전체 방문자 346,15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