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 돌아보지 말고 앞에 있는 희망을 향해 전진해봅시다 .
우리 인생은 우주보다도 크고 아름답답니다.
우리 인생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세상에 태어나서 단 한번 살고 가는 우리네 인생
아름답고 귀하게 여기며 서로 사랑하며
작은 마음이라도 나누며 알콩달콩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ROTC 15기 동기들 모두 그렇게 살기를 소망합니다.
황 길 중 드림
























넘 좋은내용 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