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포자기의 힘 !!

감동글

자포자기의 힘 !!

최해원 9 74

music_icon1.gif

배경음악 : 산토끼뮤직 - 한순간


자포자기의 힘

구소련에서 있었던 이야기 하나.
철도국에서 일하는 한 직원이
냉장고 화차 속으로 들어간 후,
그만 실수로 밖의 문이 잠겨
냉장고 화차 안에 갇히고 말았다.

그런데 이 냉장고 화차는 고장이 나 있었다.
작동이 되질 않아 공기도 충분했고,
온도도 섭씨 13도의 알맞은 체감온도였다.

그러나 몇 시간 후 다른 직원이
냉장고 화차의 문을 열었을 때,
그는 이미 죽어 있었다.

죽을 만한 환경이 아니었는데
왜 죽었을까?

사람들은 그 사람(죽은 직원)이
고장 난 냉장고 벽에 남긴 글을 보고
그 이유를 알았다.

거기에는 이렇게 씌어 있었다.

'점점 몸이 차가와진다.
나는 점차 몸이 얼어 옴을 느낀다.
아마 이것이 마지막일는지 모른다.'

자포자기와 절망이 그를 죽인 것이다.


그래서...

"희망이 있고, 내일이 있고, 할 수 있다." 가
있는 것입니다.

-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으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맞는 말일세...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야지....
이승준
긍정의 힘 !!
전병환
미리 포기해버렸군...희망을 갖어보지도않고...ㅊㅊㅊ
유재황
좋은글 고마우이!  매사에  긍정적인것이  최고지.  나는 모든것이 잘될것이라고 하는 믿음이.....
정용상
맞아 마음가짐이 중요해
엄기준
우리에게 내일은 있다~~~
이진팔
매사 긍정이 희망이다.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진동식
평상시 관념으로 가지고 있는것들이 다 이러한 현상들 인것을~~~~
송재용
내일도 오늘처럼 새로운 해가 뜬다. 모두 힘내자!
State
  • 전체 방문자 345,99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