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란 꽃잎 같아서 ***

감동글

*** 여자란 꽃잎 같아서 ***

장재덕 8 71
^*^♬ 여자란 꽃잎 같아서 ^*^♬


^*^♬ 여자란 꽃잎 같아서 ^*^♬





여자란 꽃잎 같아서...
작은 것에도 슬퍼하고 노여워 합니다.

사랑을 표현 할 때에도
가급적 꽃잎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와 관심이 필요 합니다.





여자란 이슬 같아서...
작은 것에도 감동하고
소슬 바람에도 흔들릴 수 있으니

늘 베란다의 화초 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듬뿍 주어야
가정에 행복의 열매를 맺어 줍니다.





여자란 웃음 같아서...
사소한 것에도
행복과 불행을 느끼기 쉬우니

최소한 하루에 몇 번씩은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짧은 웃음이라도 웃을 수 있게
항상 관심에 메세지를 주어야 합니다.





여자란 눈물 같아서...
관심에 물을 주지 않으면

사랑의 감정이 쉽게 말라 미소라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지 않습니다.





여자란 봄바람 같아서...
품안에 감싸 기르지 않으면

심한 감기 몸살로 가슴 앓이를 하기 쉬우니
말 한 마디에도 뼈를 빼고

가급적 듣기 좋은 부드러운 말로
사랑을 자주 확인시켜 주어야 합니다.





여자란 질투심이 강하고...
나 외에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을 가장 싫어하니
다람쥐 쳇 바퀴 돌 듯이

일편 단심 민들레로 지켜주면...
이 세상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 합니다.





여자란 나이와 상관 없이...
언제나 꽃이기를 원하며

꽃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 이기를 기대하니

항상 곱고 아름답다고...
말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여자란 장미꽃처럼...
화려하고 정열적이 사랑이 아니더라도

안개처럼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더 좋아 합니다.





여자란 언제나 그 자리에서...
묵묵이 듬직안 황소처럼...

늘 푸른 소나무처럼...
옆 자리를 비우지 않고

지켜주는 것을...
행복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끔은 설거지 그릇을 빼었어
당신 손이 너무 차가워서
내가 설거지를 해줄께...

당신 너무 고생시켜 미안해
가벼운 포옹이라도 해주는
남자가 되어 봅시다...





= 인생길 여행 중에서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조주현
그것도 젊고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여자의 이야기지?? ㅎㅎ  좋은 글 감사!!
김현식
애낳기 전이지 시방은 남자 보다 더 억세고 더강혀?죽것다`~~
그랴도 연약한 꽃잎도 좋지만 지금도 괴한타`~ㅋㅋㅋ암튼 존글 고마붜!!
송재용
이제라도 잘하자! .....좋은 글 고마우이!....
최해원
여자 = 요물 ??
어린 여자, 젊은 여자, 나이든 여자, 늙은 여자, 여자나름 아니것나 ㅉㅉㅉㅉ
열처리참모가 우짠일로 글도 다 올릴쭐두 알구 ~~~~~~
여자는 조심 또 조심 혀야혀 ~~~~~~
이진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엄기준
여자가 조아~~~
이승준
좋으신 말씀..
그런데.. 알면서도 그기 잘 안되데...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좋고 옳은 글을 올리는 장재덕 동기생 복 받을 겨 ㅋㅌㅊㅍㅎ
여자란 항상 신비롭고 양파속 같다 라고들 하지.
그래도 어쩌나 같이 살아야 하는 것을 ㅋㅋㅋㅋㅋㅋ
항상 유리그릇을 들고 다니듯, 떠 받들고 살아야 가정사가 편한 것을 ~~~~~~
좋은 일 많이 하며 삽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20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