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얘들아 !
이런말 해도되는지 모르겠지만...
효도란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하는게 아니란다
돈벌어 효도하려고 하면 늦는다
평상시에 안부전화 자주하고 가끔
얼굴한번 보여주면서 짧은 대화 나누는게 효도니라
이게 옳은말인지 몰라도
사랑과 삶은
너희가 처음만났을때
첫눈에 반했을때의 마음으로
평생을 살면 되는거다
사람이 사노라면
좋은일과 궂은일이 반반이니라
궂은일일지라도 생각을 조금바꾸면
덜궂은일이 될터이니
항시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살아라
열명의 친구보다 일명의 적이
네인생에 영향을 끼치니
단한명의 적이라도 너그러움으로
감싸고 포용하고 용서하며 살라
어렵긴하나 용서로서 확실하게 보복하여
사랑을 완성하라
자신감을 갖고 살아라
교만하지말고 겸손하게 살면
삶에득이되니 항상
있다고 교만치말고 없다고 포기하지말고
노력하라
윗사람을 섬기고 아랫사람은
사랑으로 대하라
부모는 너희를위해 늘기도한다
두손모아
사랑이여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오내사랑 ~~~~~~~ 오내사랑 ~~~ 영원토록 ~~ 못잊어 ~~~~~~ 못 ~~~ 잊 ~~~~ 어 ~~~~~~~~~~~~~
글 내용도 마음에 쏙 ~~~~~ 와닿고 유심초의 "사랑이여 ~~" 멜로디가 주긴다 ~~~~~~~~
아울러..
우리 스스로에게도 한 번 쯤 비춰보면 좋을 듯 싶은, 참으로~ 귀한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