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 그 말 속에는 많은 뜻이 담겨 있답니다." ~~!!
사랑합니다! -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 -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 "하시는 일 잘되세요"!
사랑합니다! - "원하시는 뜻 잘 이루세요"!
사랑합니다! - "부자 되세요"!
사랑합니다! - "슬픔을 이기세요"!
사랑합니다! - "성공하세요"!
사랑합니다! - "귀한 사람 되세요"!
사랑합니다! - "용기를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꿈을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겸손한 사람 되세요"!
사랑합니다! - "꼬옥 필요한 사람 되세요"!
사랑합니다! - "아프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 "외로워 하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 "즐겁게 사세요"!
사랑합니다! - "지혜를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화내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 "희망을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마음을 비우세요"!
사랑합니다! - "용서하세요"!
사랑합니다! - "화해 하세요"!
사랑합니다! - "넓은 마음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평화를 빕니다"!
사랑합니다! - "믿음을 가지세요"!
사랑합니다! - "그런 당신을 더욱 사랑합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0:05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그래야 만나서 거시기를 맘껏 드리되지 안컷나~~~ㅋㅋㅋ
현식이 마음으로 족하네
동기생들 겸손함을 사랑합니다.
나눔을 베푸는 당신의 뒷 모습니다 - 아름답습니다.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씨도 참 아름답습니다.
인류 모두가 사랑한다면 좋은 세상이 열릴텐데 ? ? ? ? ?
가진자의 배려가 참 아쉅습니다 - 기아에 허덕이는 것을 보며 ㅊㅊㅊㅊㅊ
사랑,
말만 들어도 가슴 설렌다.
용기와 꿈을 가지게 하는 말이지요 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꼭 필요로 하는 인간이 되길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배려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은다.
서로 사랑하고 마음 편한 사이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