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져 노인들은 죽은듯이 쓸데없이 여럿일에 참견하지말고, 조용히 살아야 되는 모양이다..ㅉㅉㅉㅉ 너무 오래사는것이 반드시 좋은일은 아니라는것을 이제서야 깨닫는구나....살 만큼 살았으면 적당한떼에 가주는것도 자식한테 도움을 준다고 보니 현실은 늘 슬프구나,,,,,좋은 글 고마우리,,,,
황길중 동기가 올려 주는 글을 일고 있노라면 내가 어느 사이 도인되어 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글 그대로 실천을 한다면 ..... 맞습니다. 나이를 먹어 가면서 올바른 행실과 언행이 뒤따르지 않으면 젊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없고(존경 받을려고 하지도 않지만, 무시당하지는 말아야 겠기에) 어른 대접 받기가 어렵습니다. 앞으로 10년 후에는 세상이 어떻게 바뀔런지 알수도 없지만, 지금까지 사고와 관습이 많이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조건과 환경에서도 건강을 지켜 건강하게 삽시다~!!! 15기 동기 여러분들 ~!!! 시카고 15기 동기 최돈기(경희대) 김용중(단국대) 만나고 무사 복귀 하겠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기본 덕목이구랴 ! 나이드는 것도 섭한데, 중후한 중년으로 가는 우리도 지켜야 할 것 들이 많기도 하구나. 위 사항들을 잘 숙지들 해서 곱게들 늙자구 ! 노인의 10도도 중요하지만, 제 11도 건강 : 건강도 가장 중요하다, 추가해서 새겨 둘것. 마음만은 20대, 몸은 60대, 어쩌라고 ? 항상 기쁜 마음으로 범사에 감사하며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행복하게 삽시다.
너무 오래사는것이 반드시 좋은일은 아니라는것을 이제서야 깨닫는구나....살 만큼 살았으면 적당한떼에 가주는것도 자식한테 도움을 준다고 보니 현실은 늘 슬프구나,,,,,좋은 글 고마우리,,,,
글 그대로 실천을 한다면 .....
맞습니다. 나이를 먹어 가면서 올바른 행실과 언행이 뒤따르지 않으면 젊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없고(존경 받을려고 하지도 않지만, 무시당하지는 말아야 겠기에) 어른 대접 받기가 어렵습니다. 앞으로 10년 후에는 세상이 어떻게 바뀔런지 알수도 없지만, 지금까지 사고와 관습이 많이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조건과 환경에서도 건강을 지켜 건강하게 삽시다~!!! 15기 동기 여러분들 ~!!! 시카고 15기 동기 최돈기(경희대) 김용중(단국대) 만나고 무사 복귀 하겠습니다.
우순이 진앙이 최해원군단장님 만수무강하옵소서!
나이드는 것도 섭한데,
중후한 중년으로 가는 우리도 지켜야 할 것 들이 많기도 하구나.
위 사항들을 잘 숙지들 해서 곱게들 늙자구 !
노인의 10도도 중요하지만,
제 11도 건강 : 건강도 가장 중요하다, 추가해서 새겨 둘것.
마음만은 20대, 몸은 60대, 어쩌라고 ?
항상 기쁜 마음으로 범사에 감사하며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행복하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