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한다면
오직 한사람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내가 살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주고
진정한 사랑을 알게한 당신
죽는 그날까지
아름다운 사랑을 한다 해도
못다 할 사랑이여
그대는 정녕
사랑의 수호천사로 내 곁에
살며시 날아 와서 매순간
나를 황홀하게 합니다.
당신과 나누는 사랑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사랑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사랑을 하게 합니다.
뜨거운 열정이 없어도
뜨거운 눈빛이 아니어도
나에게는 늘 신선한 사랑으로 다가 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싶다면
온 세상을 다 헤매여도
오직 당신이고 싶습니다.
내 생이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고 싶은 당신 이기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서로의 마음에 사랑을 품고
관심을 가지며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 함께 할수 있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이 내게 있어 든든합니다.
그런 당신이 내게 있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당신과 함께...




기준인 잠도 없어 - 여기저기 좋은 글을 보면 바로 올리네 ! ! ! ! !
항상 관심이 있다는 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동기생들 사랑 많이하며 살아갑시다.
시간은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너무 느리고,
두려운 사람에겐 빠르며,
비탄에 잠긴 사람에겐 너무 글고,
기뻐하는 사람에겐 너무 짧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간은 영원이다.
자연의 순리대로 여유있고,
건강하게 사는 지혜의 울림이 커져가는 시대의 흐름속에서
우리는 너무 빨리빨리 시대에 살아온것 같다.
이젠, 중년의 여유로움이 몸에 배이는 시기인것 같다.
부디, 좋은 일 많이 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인간으로 거듭나기를 ... ...
남의 행복을 기뻐 할줄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지길 ㅠㅠㅠㅠㅠ
나는 우리 동기생들을 항상 사랑합니다.
이웃에 항상 따뜻한 눈인사라도 하며 행복을 찾기를 바라며 ㅎㅎㅎㅎㅎ
여러종류의 사랑이 있지만 울렁거리는 애틋한 사랑이 최곤데 ~~~~~~ 이젠 틀렸어 !! 울렁거리지가 않으니 ㅉㅉㅉㅉ
그리움과는 어떤차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