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속에 빛나는 보석

감동글

내 속에 빛나는 보석

권영택 11 76

                       ◈ 내속에 빛나는 보석 ◈

 

                       바다 속에 조개 하나가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이웃에 사는 조개를 만나
                       하소연을 했습니다

 

                       내 몸 속에 아주 귀찮은 것이 있어

                       무겁고 둥근게 생겼는데 아주 귀찮고 불편해

 

                       그러자 이웃에 사는 조개는

                       아주 거만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나는 아주 건강해

                       몸 속에 아무것도 이상한 것이 없지

                       나는 정말 건강해

 

                       좋겠다 난 정말 이 둥글고 무거운것 때문에

                       살 수가 없어

 

                       그때 이웃에 사는 게 한 마리가 지나가다

                       조개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곤 건강하다고 자랑하는 조개에게 말했습니다 

                       너는 건강하지? 물론 그럴 거야 

 

                       하지만 네 이웃이 참아내고 그 고통스런 것은 

                       정말 진귀한 진주란다 

 

                       그렇습니다 

                       그 조개가 간직하고 있는 고통은 바로 진주입니다 

                       아름답고 진귀한 진주를 간직하려면 

                       그만큼의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우리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 삽니다 

 

                       그러나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고통을 주곤 합니다 

 

                       그렇습니다 

                       사랑과 행복은 고통스러운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보석을 위해서는

                       고통스러운 짐을 짊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잊고 있는 보물이란

                       고통스럽지만 함게 해야 할 바로 그 사람입니다

 

 

 

                                    [ 좋은글 중에서 ]


music01.gifYou Raise Me / 패티김 & 성시경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진주조개가 진주를 잉태하는것이 고통이라 여기는 다른 조개들의 시각으로 본다면 말못할 고통 이겠지만
진주를 잉태하고있는 진주에겐 한없는 즐거움과 기쁨과 만족으로 여긴다면 더할수없는 축복이라오 ~~~~~~
생각 여하에따라 천국과 지옥이 왔다갔다 한다오 ~~~~~~
엄기준
불평이 많은 사람은 어디가든 불평을 하지~~~
백장현
조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
구이도 탕도, 그냥 개끗하게 닦아 먹으면 더 맛있고 ㅎㅎㅎ~
진주조개든 홍합이든 조개는 조은 것이여 ㅋㅋㅋ~~~
윤윤병
먹을 때 톡 튀는 향긋한 육수의 조개내음.빨아 먹기도 하고.ㅎㅎㅎㅋ
윤윤병
이렇게 깊은 뜻이?
임우순
좋고 참된 뜻이 가득차있는 글이네....
이계인
음악과 글이 딱....제격으로 맞네그려....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영택이 건강하소 - 열심히 올리게나 !
말조개속에 진주가 크듯,
우린 주위 가까이에 친구가 많다네 ㅠㅠㅠㅠㅠ
두눈 크게 뜨고 바로 찾아보개들 ㅋㅋㅋㅋㅋ
가을철의 별미는
왕새우소금구이,
전어구이,
조개구이가 아니가 ? ? ? ? ?
괜스리 입에 침이 고인다.
따뜻한 가슴에 설레이는 마음,
행복한 삶이란,
같이 동행하며 웃고 우는것이 아닐까 한다.
믿고 함께하는 우리가 서로돕는 즐거움 가운데,
소망도 가진는 것을 ㅠㅠㅠㅠ
남의 행복도 나의 행복으로 알며,
넉넉한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오늘도 부단히 노력하며 삽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실례합니다.
소원합니다.
동기생들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같이 하길 ... ...
정재화
좋은곡을 올려주어 감사합니다.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가만히 있거나 기다리면, 해결되는 문제가, 의외로 많다.
반대로, 우리가 가만히 있지 못하고.. 설치고 서두르기 때문에, 망치는 경우가 비일 비재하다.
여기서 '가만히 있으라' Let it be는 말은.. 우리의 무기력과 무능함을, 요구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You raise me up 이라는 뜻이며, ’기다리라‘는 뜻이다.
조급증은, 하나님의 일에 도움이 안된다.
때로는, 기다리면 문제가 해결되고, 일이 풀릴때가 많다.
반대로 조급해 하거나, 하나님 앞에서 오버함으로.. 인생이, 실타래처럼 꼬일때가 있다.

이제부터라도 난 조급하지 않고 오버하지 않는 Let it be 인생을 살련다.
서해광
글과 음악 둘 다 좋아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누려고 저희 카페(애월자연농원 http://cafe.daum.net/jejuaw )에 퍼 갑니다. 감사..!r
송재용
좋은 글과 음악 감사!.....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71 좋은글 평생 지켜야 할 성공법칙! 댓글8 황길중 10.14 75
770 좋은글 고개를 숙이면 부딪히는 법이 없습니다. 댓글8 황길중 10.14 52
769 좋은글 대화중에... 댓글6 전병환 10.13 81
768 좋은글 용서는 이럴 때 시작합니다 댓글7 김현식 10.13 78
767 기타 완전 대박 !! 댓글7 최해원 10.12 61
766 좋은글 한글,아! 한글 댓글8 윤윤병 10.12 45
765 기타 신이 우리에게 준 "세가지 금" 댓글7 김현식 10.12 54
764 좋은글 삶은 메아리와 같은 것 댓글6 권영택 10.12 58
763 좋은글 인연(因緣)| 댓글9 현중재 10.11 66
762 좋은글 그때는 왜 몰랐을까 ? 댓글9 정재화 10.10 73
761 감동글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댓글8 전병환 10.10 65
760 좋은글 나의 티, 남의 티 댓글9 권영택 10.06 95
759 기타 "파레토(Pareto)의 법칙" 댓글11 정재화 10.06 102
758 좋은글 자식의 성공은 부모에게... 댓글9 전병환 10.05 83
757 좋은글 한가위 만월 댓글7 현중재 10.04 60
756 좋은글 계절이 지날 때마다 댓글8 엄기준 10.03 60
755 좋은글 9월을 보내면서... 댓글6 현중재 10.01 53
754 좋은글 오비이락(烏飛梨落)의 교훈 댓글10 전병환 09.28 99
열람중 좋은글 내 속에 빛나는 보석 댓글11 권영택 09.28 77
752 좋은글 두들겨 패 보이소 !! 댓글17 최해원 09.27 76
State
  • 전체 방문자 346,23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