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왜 몰랐을까 ?

감동글

그때는 왜 몰랐을까 ?

정재화 9 73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그 사람이 미웠을까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놓지 못했을까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까칠하게 굴었을까 ?

 

지나고 나니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는... 왜 그리도 사소한 일에 집착을 보였을까 ?

 

지나고 보니 소소한것이었는데

그때는.. 왜 그리도 대단한 것으로 여겼을까 ?

 

지나고 나니 이리도 바쁜게 인생인것을

그때는... 왜 그리도 천년살듯 속 좁았을까 ?

 

지나고 나니 다 내것이 아닌것을

그때는... 왜 그리도 세상것이 다 내것인양 움켜쥐고 살았을까 ?

 

자고나니 그리운것이 사람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사람을 경히 여겼을까 ?

 

자고나니 감사뿐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원망뿐이었을까 ?

 

자고나니 사랑해도 짧은것이 우리의 인생인데

그때는... 왜 그리도 원수맺은채 살려했을까 ?

 

별것도 아닌데

별일도 아닌데

 

이제야 내가 별난 사람인것을 통절히 깨닫는다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윤윤병
꼭 지나고 나면 정답이 나와요.그때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혜안을 기릅시다.좋은 글 감사합니다.
송재용
가슴에 와 닿는 글이네!......좋은 글 감사!........
정용상
맞아요. 지나고 보면 별게 아닌데---
현영수
좋은 일을 많이 하면 좋은글 생각나게 하나 보네.
엄기준
그려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데~~~
김현식
그랴 !우리는 암것도 아닌것을 가지고 목숨거는 일이 넘 만치~~ㅉㅉㅉ
임우순
뭐든지 세월이 약이지...시간이 흘러가면 해결이 된다...좋은 글 매우 고마워......
백장현
지나고 나면 다 아는 것,
그것이 정답이다.
최해원
일장춘몽 이랬던가 ??
후회 한다면 잘 살았다는기야 ~~~
후회 못하고 접는이들이 너무 많어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71 좋은글 평생 지켜야 할 성공법칙! 댓글8 황길중 10.14 75
770 좋은글 고개를 숙이면 부딪히는 법이 없습니다. 댓글8 황길중 10.14 52
769 좋은글 대화중에... 댓글6 전병환 10.13 82
768 좋은글 용서는 이럴 때 시작합니다 댓글7 김현식 10.13 78
767 기타 완전 대박 !! 댓글7 최해원 10.12 62
766 좋은글 한글,아! 한글 댓글8 윤윤병 10.12 46
765 기타 신이 우리에게 준 "세가지 금" 댓글7 김현식 10.12 55
764 좋은글 삶은 메아리와 같은 것 댓글6 권영택 10.12 59
763 좋은글 인연(因緣)| 댓글9 현중재 10.11 67
열람중 좋은글 그때는 왜 몰랐을까 ? 댓글9 정재화 10.10 74
761 감동글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댓글8 전병환 10.10 65
760 좋은글 나의 티, 남의 티 댓글9 권영택 10.06 96
759 기타 "파레토(Pareto)의 법칙" 댓글11 정재화 10.06 103
758 좋은글 자식의 성공은 부모에게... 댓글9 전병환 10.05 84
757 좋은글 한가위 만월 댓글7 현중재 10.04 60
756 좋은글 계절이 지날 때마다 댓글8 엄기준 10.03 61
755 좋은글 9월을 보내면서... 댓글6 현중재 10.01 54
754 좋은글 오비이락(烏飛梨落)의 교훈 댓글10 전병환 09.28 100
753 좋은글 내 속에 빛나는 보석 댓글11 권영택 09.28 78
752 좋은글 두들겨 패 보이소 !! 댓글17 최해원 09.27 77
State
  • 전체 방문자 346,34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