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익스피어가 주는교훈
첫째, 학생으로 계속 남아 있어라.
배움을 포기하는 순간
우리는 폭삭 늙기 시작한다.
둘째, 과거를 자랑하지 마라.
옛날 이야기 밖에 가진 것이
없을 때 당신은 처량해진다.
삶을 사는 지혜는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즐기는 것이다.
셋째, 젊은 사람과 경쟁하지 마라.
대신 그들의 성장을 인정하고
그들에게 용기를 주고 그들과 함께 즐 겨라.
넷째, 부탁받지 않은 충고는 굳이 하려고 마라.
늙은이의 기우와 잔소리로 오해받는다.
다섯째, 삶을 철학으로 대체하지 마라.
로미오가 한 말을 기억하라.
철학이 줄리엣을 만들 수 없다면
그 런 철학은 꺼져버려라."
여섯째,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즐겨라.
약간의 심미적 추구를 게을리 하지 마라.
그림과 음악을 사랑하고 책을 즐 기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이 좋다.
일곱째, 늙어가는 것을 불평하지 마라.
가엾어 보인다.
몇 번 들어주다 당신을 피하기 시작 할 것이다.
여덟째, 젊은 사람들에게 세상을 다 넘겨주지 마라.
그들에게 다 주는 순간 천덕꾸러기가 될 것이다.
두 딸에게 배신당한 리어 왕처럼
춥고 배고픈 노년을 보내며
두 딸에게 죽게 될 것이다.
아홉째, 죽음에 대해 자주 말하지 마라.
죽음보다 확실한 것은 없다.
인류의 역사상 어떤 예외도 없었다.
확실히 오는 것을 일부러 맞으러
갈 필요는 없다.
그때까지는 삶을 탐닉하라.
-----------------------------------------------

Wang Sheng Di
(중국의 뉴에이지 뮤지션)
이 앨범(Crystal Glory) 전체에 흐르는 맑고 고운 음은
예전부터 중국인들이
치유의 능력을 갖고 있는 보석이라 믿고 있는 수정을
실로폰처럼 만든 '수정금' 이란 악기로 연주하는 음이다.
이 음반은 수정소리의 영롱함을 최대한 살리면서
서양악기인 바이올린, 피리, 신디사이져 등을 이용하여
아름다움을 배가 시키고 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앨범이다.
음악 하나하나가 개성이 있고
이 음반에 수록되어 있는 음악 전체가
모두 정말 하나 그냥 지나칠 음악이 없고
전부 듣고 싶게 만드는 음악들이며
동양의 신비로움을 맘껏 표현하고 있다라는 느낌을
받을수 있다.
크리스탈 뮤직
예로부터 수정(水晶)은
몸과 마음의 탁한 기운을 몰아 내는
에너지 정화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종교와 명상수행,심신의 치료목적으로
많이 이용되어 왔습니다.
크리스탈 뮤직은 이런 목적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수정금(水晶琴)이라는 악기로 연주되는 음악입니다.
25개의 천연 크리스탈 막대에서 나오는 맑고 영롱한 소리는
여러 악기와 어울려 조화로운 선율을 이루어 내며,
이 영롱하고 부드러운 크리스탈 뮤직은
현대인들에게 자연과의 친화력을 높여주고,
신선한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ucid Mirror / Wang Sheng di
|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직원들에게 메신저로 보내야 겠다~~~
길중이 복 많이 받게나 ----- 건강 생각하면서 ㅋㅋㅋㅋㅋ
웃음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생활에 만족하고, 가정에 충실하면서 사는게지 ㅎㅎㅎㅎㅎ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 나오는 것을 ... ...
가난은 결코 미덕이 아니며,
가진것이 적든 많든 덕을 닦으며,
사는 것이 중요한 겁니다.
가능하다면 잘 살아야 합니다.
우리는 저축과 적금을 들고 있는 게야 ㅠㅠㅠㅠㅠ
부모님 봉양하는 것이 곧 빚을 갚는 것이요,
내가 늙어서 의지할 아이들을 키우니 이게 바로 저축인 거지 ㅌㅌㅌㅌㅌ
우리 삶은 어떤가 ? ? ? ? ?
현실에 만족을 찾아 부단한 노력들을 하고 있겠지 ? ? ? ? ?
경건한 삶을 사는 사람은 ,
함부로 부화뇌동하지 않으며,
함부로 속단하지 않고,
인내하고 사랑으로 극복하며 살고 있지요.
인간의 탐욕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아무리 많이 가져도 만족이라는 걸 모르니 말일세 ㅎㅎㅎㅎㅎ
하느님은 교만 한자를 대적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시는 것입니다.
동기생들 즐거운 인생이 무엇인가 ㅠㅠㅠㅠㅠ
따뜻한 차 한잔을 나누며 진정한 여유를 찾아 봄이 ... ...
행복도, 슬픔도 내 안에 있는 것을,
모든 것이 생각에 따라 다르고, 마음먹기에 달렸다고나 할까 ? ? ? ? ?
우린 시대적으로 열심히 사는데는 익숙하지만,
어떻게 살아야 행복한 것인지 서투른 시대의 남정네들 아닌가 ... ...
이 지구상에 태어난 우린,
지금 하나의 족적을 남기기 위해 노력들을 하지만,
과연 역사가들은 무엇이라 정리할지 ? ? ? ? ?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합니다.
우린 초심을 잃지 않고 살아야 할 줄로 믿습니다.
세상을 원망하며 살지 말기를 바랍니다.
좋은 세상 멋지게 나래를 펴며 활기차게 삽시다.
그래서 사람은 항상 배워야하는갑다...ㅎ
명상음악도 잘 듣고 가네^^
뛰어 다니고 있구려. 한밤의 명상음악이 너무 좋구려... 전국체전이 시작된 시월이십일 대전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