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는건......

감동글

산다는건......

전병환 7 66
산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가 있고 오늘이 있고
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입니다.

어제는 지나갔기때문에 추억이 남고,
내일은 올것이기 때문에 희망이 있고

오늘은 그냥 즐길 수 있는 선물이라서
참참참 !!
좋습니다...
산다는 것은 넘넘 좋은 일입니다

Comments

송재용
아버님이 생전에 좋아하셨던 노래인데!.......좋은 글과 노래 감사!......
김형목
그리운 옛 추억의 노래 고마우이 ~~~~~
우리의 고달팟던 노래,
고향 생각에 옛 친구들을 생각케 합니다.
산에도 들에도 온통 햐얗습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눈이 올때는 친구들과 막걸리 한사발씩 나누며 지냅시다.
최종왕
과거가 곧 현재요
현재가 곧 미래라....
임우순
호흡이 잘 되고, 잘 산다는 것이 큰 행복이다...좋은 글 감사합니다...
윤윤병
좋다.얼싸 좋다.
최해원
매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순간 순간이 천국일세그랴 ~~~~~~~~~~~~~~
이승준
배경 음악도 참~ 좋다..

"오늘~도 걷는다아 마는~~"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11 좋은글 모든것은 자기가 생각하는대로 됩니다 댓글7 전병환 12.05 45
810 감동글 12월에는... 댓글8 전병환 12.04 74
809 좋은글 나이테는중용(中庸)의 길이다.| 댓글5 현중재 12.03 58
808 좋은글 희망의 꽃도피우세요 댓글4 전병환 12.02 55
807 좋은글 멋진 사진과 명언 댓글11 황길중 11.30 96
806 기타 아들아 너도 한가정을 이루었구나 ! 댓글11 전병환 11.30 79
805 감동글 행복의 컵을 채워보세요 댓글8 전병환 11.30 75
804 좋은글 언제나 좋은 인연으로 살고 싶다면.... 댓글7 권영택 11.30 51
803 좋은글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댓글7 전병환 11.28 65
802 감동글 벌금 1 달러 !! 댓글11 최해원 11.27 62
801 좋은글 재미있으면 더 잘 팔린다 !! 댓글13 최해원 11.27 58
800 기타 긍정적인 인생 !! 댓글9 최해원 11.27 50
799 좋은글 노자의 인간 관계 5계명 댓글11 김현식 11.25 79
798 좋은글 미움이 없는 마음으로 댓글10 엄기준 11.25 59
797 좋은글 우리나라를 잘살게한 3인 댓글10 전병환 11.23 82
796 좋은글 지나간 일들에 미련을 두지 말자 댓글6 권영택 11.23 62
795 좋은글 겨울 맞이....(가을을 보내면서) 댓글8 현중재 11.22 54
794 좋은글 긍정은 천하를얻고 부정은 깡통을 찬다 댓글11 전병환 11.20 93
793 좋은글 고질병과 고칠 병 댓글6 황길중 11.20 67
792 기타 민족 행운의 7년~~ 댓글11 김현식 11.17 96
State
  • 전체 방문자 346,19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