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꽃
꽃은 봄에만 피는게 아니다
마음의꽃
외롭고 쓸쓸한
밤에도 한겨울밤 혹한에도
활짝피어난다
따듯하고 포근하게
희망의꽃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에게도
마음속에 피어난다
눈으로의 아름다움은
시각의 아름다움이고
마음으로 아름다움은 꽃을 보는
마음에 희망의꽃을 더피우는 것이아닐까?
삶이 지치고 힘들때
한번 활짝 피워보자구요~~~
희망의 꽃을
==松亭==
너와 나 오천만의 가슴에 영원히 피우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