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들아!
드디어 너도 한가정을 이뤘구나...
부모형제자매와 친척과 많은이들의 축복속에
건장한 한청년이 새롭고 희망찬 삶이 활기차게 시작되었구나
이제는 너의 사랑과 행복은 두배 아니 몇십배로 커져가고있다
너희의 사랑을 만인 앞에서 확인받았으니 말이다
사랑과 축복이 컷던만큼 축복해주고 격려했던이에 대한
기대가 헛되지 않길 바란다
한쪽부모의 사랑속에서 자랐지만 이제는
양쪽부모의 사랑을 더받을테니 얼마나 행복하겠니...
네옷을벗어 씌워주듯이 우산이 되어라
아가야!
예쁘고 귀여움속에 잘 성장하여 한가족을 꾸미게되어
난참으로 기쁘고 행복하단다
예전에 받았던 사랑보다 몇십배의 사랑으로
네가 이루는 가정에서 키워나아가 모두 부러워하는
가정을 이끌어가거라
행복이란 느끼는것이며 생각을 조금바꾸면
모든것이 다 행복이 되는거란다
언제나 좋은생각과 현명한 판단으로
네남편을 관리하면 그것이곧 행복이다
언젠가 말했듯이 불행할때 행복을 생각하고
용서는 가장확실한 보복이라는걸 잊지말거라
얘들아!
남남이 만나 어여쁜사랑 나누다가
연애감정으로 살다보면 자그마한 자존심때문에
갈등과 번민에 쌓일때도 있을게다
슬기롭게 조끔씩 참아가며 대화하고 풀어가야 하느니라...
요즈음 어른들의 행동을 보면 지나칠정도의 개방과 무분별한
대화가 안좋은결과로 이어지고 있는걸 본다
딱3초만 생각하고 말을하면 극한상황까지는 안가니까
강조하건데 언제라도 한박자 쉰후에 말하라
우리의 경험으로봐도 맞는말이니 명심하거라...
많은사람들의 박수와 격려와 사랑을 듬쁙받고
시작하는 결혼생활인 만큼
그들이 다시한번 박수를 보낼때까지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마음 합하여 이루어라...
예식장에서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던 손들이
후일 뒤에서 손가락질 하게하는 가오를 범해서는 않된다
영원한 사랑의 진행형을 바라며....
~~~너희를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가~~~
Mother of Mine |
10년은 있어야 될 것 같다.`ㅎ
좋은 글 가슴에 안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