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감동글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전병환 7 63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herijung1112754201.jpg

더 세게 안아주세요!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생명은 즐거움이 있다
재물이 많아 이 세상에서 많은 즐거움을 누린다 해도
자녀가 주는 아주  작은 즐거움과는 비교할 수 없다

꽃을 기르고
또 동물을 집 안에서 기르는 것은
그 생명으로 인하여 얻는 즐거움이 크기 때문이다

생명이 없는
고가의 미술품을 걸어 놓고 누리는 즐거움보다
강아지가 주는 즐거움이 더욱 크다

아이들을 보라
그 아이가 부모에게 무엇을 잘 해서 즐거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존재하는 자체만으로도 커다란 즐거움을 누린다

비교할 수 없다
비록 이름모를 꽃이라도
생명이 태동하고 있으면 그 자체로 감동을 준다

죽어가는
들풀을 보고 즐거움을 누릴 사람은 없으며
그래서 겨울에는 더욱 쓸쓸하다

생명이 있어야 즐거워한다
이 세상을 다 준다고 할 때 죽은 자는 누릴 수
없는 것을 산 자는 누리면서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download.blog?fhandle=MDJaZXdAZnM1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NDIuanBnLnRodW1i&filename=42.jpg
백일홍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백장현
강아지의 순진무구한 표정,~
담아갑니다.
생명 - 존재하는 자체만으로 즐겁다.~
어렴풋이 알 것 같네.~ㅎ
송재용
가슴에 와닿는 글! 감사!........
정용상
동의합니다
최해원
좋은글 잘 봤네 !!
엄기준
감가합니다~~~
임우순
생명이 있어야 희망도 있다....
김현식
건강을 동반한 생명이라면 더 좋을듯 싶으이`~~~고맙구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811 좋은글 모든것은 자기가 생각하는대로 됩니다 댓글7 전병환 12.05 43
810 감동글 12월에는... 댓글8 전병환 12.04 71
809 좋은글 나이테는중용(中庸)의 길이다.| 댓글5 현중재 12.03 57
808 좋은글 희망의 꽃도피우세요 댓글4 전병환 12.02 54
807 좋은글 멋진 사진과 명언 댓글11 황길중 11.30 94
806 기타 아들아 너도 한가정을 이루었구나 ! 댓글11 전병환 11.30 76
805 감동글 행복의 컵을 채워보세요 댓글8 전병환 11.30 73
804 좋은글 언제나 좋은 인연으로 살고 싶다면.... 댓글7 권영택 11.30 49
열람중 좋은글 생명이 있어야 즐거움이 있다 댓글7 전병환 11.28 64
802 감동글 벌금 1 달러 !! 댓글11 최해원 11.27 60
801 좋은글 재미있으면 더 잘 팔린다 !! 댓글13 최해원 11.27 56
800 기타 긍정적인 인생 !! 댓글9 최해원 11.27 47
799 좋은글 노자의 인간 관계 5계명 댓글11 김현식 11.25 78
798 좋은글 미움이 없는 마음으로 댓글10 엄기준 11.25 57
797 좋은글 우리나라를 잘살게한 3인 댓글10 전병환 11.23 80
796 좋은글 지나간 일들에 미련을 두지 말자 댓글6 권영택 11.23 59
795 좋은글 겨울 맞이....(가을을 보내면서) 댓글8 현중재 11.22 50
794 좋은글 긍정은 천하를얻고 부정은 깡통을 찬다 댓글11 전병환 11.20 90
793 좋은글 고질병과 고칠 병 댓글6 황길중 11.20 66
792 기타 민족 행운의 7년~~ 댓글11 김현식 11.17 92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