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보다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가족이란
늘 가까이에서 마주 보며
함께 생활하는 사람인지라
흔히 소중함을 잊고 지냅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곁에 없는 삶을 상상하면
눈앞이 캄캄해짐을 느낍니다
서로 바라보고 지켜주며
마음의 의지가 되는 사람이 없다면
세상 속에 홀로인 것처럼
외롭고 공허할 뿐만 아니라
살아야 할 의미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없다면
많은 재물을 모으고
부귀와 영화를 누린다 한들
무슨 의미가 있으며 즐거움이 있을까요.
비록 무심하고 뚝뚝한 남편이나
바가지와 잔소리꾼의 아내라 할지라도
서로에게 보이지 않는 그늘이자
마음의 버팀목인 아내와 남편이란 이름은
세상 속에서 당신이 꿋꿋하고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는 힘의 원천입니다
곁에 있기에 소중함을 잊고 사는 사람
당신의 아내와 남편에게
한 세상 다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마음을 다해 사랑하세요.
가족보다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꿈을 꾸며 살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가족입니다.
꿈과 소망을 함께 키우며
사랑의 동반자로 함께 가는
세상에 둘도 없는 소중한 내 사람
바로 당신의 남편과 아내입니다.
雪花 박현희


이 몸은 주량이 너무 약해서, 감히 동석할 생각을....., 아무튼 건강을 해치지 않는 음주들을 하시기를......., 만나서 반가웠다오.....
추기경 말도 귀담아듣꾸 ~~~~~~~~
공주님 잔소리도 보약으로 받아드리구 !!! 알간 ????
행복하게 즐겁게 자~알 살자(건강하게)
기준이 경인년에는 좋은 일이 많이 있기를 바라네 !
방학이라 좀 한가 하겠구만 ?
네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창대하리니,
여기저기에 많은 흔적을 남기는 엄선생 수고가 많습니다.
언제 구수한 전주 막걸리라도 한잔 기울여야 하지 않겠어 ?
가족들에게 소중한 한 사람으로,
늘 가까이에서 마주 보며. 함께 생활하는 사람인지라,
흔히 소중함을 잊고 지냅니다.
항상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삽시다.
2010학년도 대과 없고 무탈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