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없는 아름다운 삶
굳이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있나
제 보폭대로 제 호흡대로 가자
늦다고 재촉하는 이...
자신말고 누가 있었던가
눈치보지 말고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히 가자
사는일이 욕심 부린다고
뜻대로 살아지나
다양한 삶의 형태가 공존하며
다양성이 존중될 때만이
아름다운 균형을 이루고
이 땅 위에서 너와 내가
아름다운 동행인으로
함께 갈 수 있지 않겠는가
그 쪽에 네가 있으므로...
이 쪽에 내가 선 자리가
한쪽으로 기울지 않는 것 처럼...
그래서 서로 귀한 사람
굳이 세상과 발 맞추고... 너를 따라
보폭을 빠르게 할 필요는 없다.
불안해 하지 말고
욕심을 타이르면서 천천히 가자
되돌릴 수 없는 순간들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 자체가
인생을 떳떳하게 하며 후회 없는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이다.
인생은
실패할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때 끝나는 것이다.
- 좋은 글 중에서 -


좋은 글 감사!
동기생들 !
삶에 최선을 다해 오늘도 열심히 삽시다.
삶에 중도를 지키며,
세상 모진 풍파에 잘 적응하며,
오늘도 최선의 목표로 가고 있는가 확인하며 삽시다.
좋은 글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명심하면서 살겠습니다..
참으로 좋은 말 이로소이다.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살다보면 어느 순간에 또 바빠지곤 하지요. 천천히 주위 폐끼치지 않고 앞만 보고 열심히 살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