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웃으면 세상도 웃는다 |
|
과학자들이 재미있는 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내용인즉 부부싸움을 악에 받혀 하게 되면 입김이 나오는데, 과학자들이 그 입김을 모아 독극물 실험을 했더니 놀랍게도 코브라독보다 강한 맹독성 물질이 나왔습니다.
또 한 사람을 데려다가 타액검사를 해본 결과 평소엔 이상이 없었는데, 칸막이 속에 가두어 둔 채 약을 올려 신경질을 부리게 한 뒤 타액검사를 했더니 황소 수 십 마리를 즉사시킬 만큼의 독극물이 검출되었답니다.
그러나 즐겁게 웃고 난 사람의 뇌를 조사해보니 놀랍게도 독성을 중화시키고 웬만한 암세포라도 죽일 수 있는 호르몬을 다량 분비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인간의 내부에는 얼마나 많은 양의 독이 들어 있을까? 모든 억제, 불안, 미움, 공포, 스트레스 등이 뭉쳐서 눌려 있다가 어느 날 갑자기 폭발하는 순간 그것은 엄청난 양의 독으로 뿜어져 나올 것입니다.
그 독을 없애는 유일한 길은 웃음. 웃음만이 없앨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웃음은 주변 사람의 기분마저 바꿔 놓습니다.
- 내가 웃으면 모든 에너지가 흘러옵니다.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코미디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호텔에서 웃으며
병을 고쳤다는 야그가 있지~
웃고 웃겨야지...
해원이 건강은 ?
한살이라도 젊어서 눈도장, 발도장 찍으며,
산으로 들로 강으로 좋은 것 찾아,
먹고, 마시고, 느끼기 위해 다니거늘 ㅋㅋㅋㅋㅋ
건강은 스스로가 가꾸고 만들며 함께하는 것을 ㅎㅎㅎㅎㅎ
항상 웃는 모습이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습니다.
남을 사랑하고 넘치는 사랑을 하며 삽시다.
동기셍들 !
억지 웃음으라도 하루에 10회이상,
1회당 30초이상씩 웃어 봅시다.
처음에는 이상하지만 하다보면 습관이 된다네 !
하루를 어떻게 하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볼까 생각하며 지냅시다.
웃음이 만병 통치약이 거든 ㅊㅊㅊㅊㅊㅊ
적게 먹고, 운동 많이 하며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만나 희로애락을 즐기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