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우리는 아이를 키울 때 정성을 다 하여 키웠건만, 오늘의 현실은 어떤가요 ?
항상 부족하고 모자람속에서도,
내 아이 만큼은 남부럽지 않게 키우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하며 살았지 !
자식 농사는 참 어렵고도 뜻대로 되지 않은 것 같다.
시대적인 문화와 가치관이 다르고 이상이 다른것을 ㅍㅍㅍㅍㅍ
혼자의 힘으로 험란한 세상의 만고풍파를 맞아가며 앞길을 개척해 나가야 할진데 ?
그래도 우리민족은 동양의 전통적인 윤리의식을 한자락 깔고 있어서 다행이다.
어른을 존경하고 어려운자를 보면 서로 도우려는 생각들을 가졌지요.
우리가 웃는 그 날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서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갑시다.
동기생들 !
우리의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지금은 큰 성과을 가져 왔듯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며, 다 같이 즐겁고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우리가 됩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미안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이 이 사회를 밝게 만듭니다.
자식교육의 전적인 책임은 선생이아닌 부모에게 있는겨 !!
갖난 애기때부터 교육이 중요하다는걸 이제서야 깨닭으면 중대 결정을 내리던가 길바닥에 나안던가 ㅉㅉㅉㅉ
자식 잘 되는 것이 부모의 행복이라 하지만
그땐 이미 나의 새끼가 아니고
국가나 며느리 사돈의 아들로 변해 있을끼다.ㅉㅉㅉ
우리는 아이를 키울 때 정성을 다 하여 키웠건만, 오늘의 현실은 어떤가요 ?
항상 부족하고 모자람속에서도,
내 아이 만큼은 남부럽지 않게 키우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하며 살았지 !
자식 농사는 참 어렵고도 뜻대로 되지 않은 것 같다.
시대적인 문화와 가치관이 다르고 이상이 다른것을 ㅍㅍㅍㅍㅍ
혼자의 힘으로 험란한 세상의 만고풍파를 맞아가며 앞길을 개척해 나가야 할진데 ?
그래도 우리민족은 동양의 전통적인 윤리의식을 한자락 깔고 있어서 다행이다.
어른을 존경하고 어려운자를 보면 서로 도우려는 생각들을 가졌지요.
우리가 웃는 그 날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서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갑시다.
동기생들 !
우리의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지금은 큰 성과을 가져 왔듯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며, 다 같이 즐겁고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우리가 됩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미안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이 이 사회를 밝게 만듭니다.